2016년 4월 20일 수요일

부산 케이펫페어 VIP 초청장 추가 도착했어요! 초청장 나눔 두번째 이벤트! Busan K-Pet Fair VIP invitation arrived add! Sharing second invitation to the event!

부산 케이펫페어 VIP 초청장 추가 도착했어요! 초청장 나눔 두번째 이벤트! 

Busan K-Pet Fair VIP invitation arrived add! Sharing second invitation to the event!

저번에 케이펫페어 VIP 초청장을 서울, 부산 함게 이벤트 했던 거 기억하시나요? 서울 케이펫페어에 잘 다녀오셨나요? 저희가 드린 분들은 인증하신 분이 적어서 다들 잘 다녀오신건지 안 가신건지 알 수가 없네요 ...

이번에 부산 케이펫페어 VIP 초청장이 추가로 도착해서 또 무료 나눔해드리려고 합니다!

두 번째 이벤트라고 손으로 얘기하는 중.jpg
ㅋㅋㅋㅋㅋ 부산 VIP초청장 20장이 왔어용!

달리에게 보라고 했더니 외면을 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미 자신의 것이 아니란 것을 알고 있는 걸까요 ㅋㅋㅋㅋ
맞아 달리야 이건 다 나눠드리는 거란다~~~

저번에도 보셨겠지만 부산 초청장 앞면 모습!

초청장 뒷모습! 달라진 건 없는 거 같아용 ㅎㅎ


이벤트 기간 : 2016.04.19~2016.04.24
위 링크에 가셔서 성함과 주소, 우편번호를 적어주시면 
1인 2매 부산 10명 추첨하여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우편배송)
나눔 이벤트의 발표는 4월 25일 (월요일)에 있겠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