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5일 월요일

판도라 목걸이, 판도라 팔찌 만들어봤어요! I've made Pandora Necklaces, Pandora Bracelets!

판도라 목걸이, 판도라 팔찌 만들어봤어요! 

I've made Pandora Necklaces, Pandora Bracelets!

재료만 있으면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판도라 목걸이, 판도라 팔찌! 대표님이 하시는 거 옆에서 보면서 해서 어려웠지만 그래도 달리를 위해서 만들어 보는거라 재밌었어요! 판도라와 큐피펜던트가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같이 붙여서 만들고 나중에는 팔찌도 정식으로 만들어봐야겠어용 ㅎㅎ

만들 때 필요한 재료들입니다!
판도라 보석들이 아주 영롱하죠? 햐.. *_*

줄은 주황색, 민트색으로 준비했어요!

남색 판도라!

연핑크 판도라!

흰색 판도라!

검은색 판도라!

연두색 판도라!

로즈골드색 판도라!

하트모양 핫핑크 판도라!

이건 무슨 모양일까요? ㅎㅎ
뾰족한 모양의 판도라!

마지막으로 큐피펜던트 한정판 네잎클로버 모양!!
하나 같이 다 이쁘죵?

중간에는 큐피펜던트를 넣고, 줄줄이 넣어서 달아봤는데 어떤가용? 이쁘죵? ㅎㅎ

끝 부분에는 이렇게 쏙 넣어서 접은 다음에 실로 꼬매줬어요~ ㅎㅎ

쨘! 완성!
재료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좋고 재밌게 만들어봤어용 ㅎㅎ

달리에게 걸어줫어용! 분위기 좋구요~ 비쥬얼 좋구요~!

우리 달리가 검은 강아지라 그런지 목걸이가 잘 보이네요! ㅎㅎ

WOW!!!!!!!!
이 사진 진짜 잘 나왔죠?
검은 사자 같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black lion!! 크앙!! ㅋㅋㅋ (스핑크스 같기도 하고..) ㅎㅎ

제 목에도 해봤는데요, 의외로 괜찮아서 놀랬어요 ㅋㅋㅋ
다음번에는 가죽 줄이 온다는데, 가죽에도 해보고 블로그에 올려봐야겠어요 ㅎㅎ

이렇게 팔찌도 만들어보고!
뭔가 줄이 바껴야 할 거 같지만 임시로 만든거라 요렇게 만드면 되겠다~ 해서 찍어봤어영 ㅎㅎ

아직 팔찌는 안 만들어봤지만 가죽 줄이 오면 정식으로 만들어서 달리한테도 주고 팔찌도 하고 다녀봐야겠어용 ㅎㅎ
손재주가 없어서 대표님께 배워야 했지만 뭔가를 만들면서 오는 뿌듯함을 빼웠네용 ㅎㅎ
좀 더 좋은 아이디어가 더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