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1일 목요일

토이솝 피규어로 반려동물을 매일 보자! 이벤트

토이솝 피규어로 반려동물을 매일 보자! 이벤트 

The toysop figueres to see your pet everyday! EVENT

오늘부터 27까지 열릴 예정인 토이솝과 큐피앱이 함께하는 반려동물 이벤트! 제가 저번에 토이솝 피규어를 만들어 붙여보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기억하시나요? 토이솝은 피규어 안에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가 있는 다기능 피규어입니다! 이번에 이벤트를 열어서 반려동물의 사진을 피규어 안에 넣어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 우리 달리와 어떤 제품인지 알려드릴게요!

http://qpapp119.blogspot.kr/2016/02/0_3.html ← 지난 토이솝 포스팅!

우선, 토이솝 기본 배경에 우리 달리 얼굴을 입힐거에요!

일단 달리 정면이 잘 나와있는 사진을 준비합니다!
이 사진은 저번 달리가 이력서를 작성할 때 쓴 증명사진입니다 ㅎㅎㅎ
잘 나왔죠?

http://qpapp119.blogspot.kr/2015/12/blog-post_21.html ← 저번 강아지 이력서 포스팅!

달리 얼굴만 잘라줍니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잔인하지만 얼굴을 피규어에 붙일려면 어쩔 수 없어용 ㅋㅋ)

자른 사진을 토이솝으로 보내면
달리얼굴 스티커와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옵니다!

ㅋㅋㅋㅋㅋ 달리 얼굴 보이시나요? ㅎㅎ

몸통과 달리 얼굴을 연결시켰어요!





ㅋㅋㅋㅋㅋ 넘 귀엽죵?
달리는 여자 아이라서 여자 버젼의 스티커를 주문했어용 ㅎㅎ
그래서 여자 옷이 많답니다 ㅎㅎ




다른 친구들과!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누군든지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 간단히 설문지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성함/토이솝 피규어를 받을 자신의 주소/반려동물 사진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반려동물 사진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설문지 작성 후 큐피앱 메일로 성함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
(얼굴이 잘 보이는 정면사진이어야 합니다 >_<)

모든 사항을 잘 충족해주시는 분들을 추첨하여서
총 10분께 무료로 선물해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착불 택배비 3,500원 본인부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토이솝 블로그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