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2일 화요일

피아노 연주회 다녀왔어요~ I've went to a piano concert!

피아노 연주회 다녀왔어요~ I've went to a piano concert!

지난 3월 21일 목요일 피아노 연주회에 초대를 받아서 피아노 연주회를 다녀왔습니다~ 친언니 아는 분이라서 좋은 자리에서 보고 예전에 피아노 배웠던 경험이 있어서 피아노 연준회는 기회가 있을 때 마다 가서 듣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퇴근하고 간거라 피곤했지만 피아니스트의 연주를 직접 들으니 정말 피곤한 것도 잊고 듣게 되더라구요~ 듀엣으로 하는 연주라 더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대구 콘서트 하우스에서 열린 연주회였어요!
피아니스트 정효진님과 김경미님이 연주하신 듀오 리사이틀!

화려한 경력의 피아니스트 분들이에요 @.@
정말 멋있더라구요 ㅠㅠ

연주가 시작하기 전 불이 꺼져 있는 무대
피아노 두 대가 마주 보고 있었어요~

악보 넘겨주시는 분이 있어서 매끄럽게 연주하실 수 있었어요 ㅎㅎ

이 사진은 2부에요~
의상이 1부에는 흰색이였는데 검은색으로 바꼈어요
흰색일 때는 건반 위에서 춤추는 백조 같았는데 검은색 옷을 입으니 흑조 같았어요!
블랙 스완! Black Swan!

한 곡이 끝나면 이렇게 무대 뒤로 갔다가 오시더라구요
악보도 가지고 오시고 목도 축이시나봐용

우아한 걸음~
무대 뒤 쪽에 있는 구조물 덕분에 더 웅장하게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어요~

연주가 끝나면 인사하고 가신답니다 ㅎㅎ

인사~ㅎㅎ
오랜만에 문화생활 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고
두 대의 피아노로 연주를 들으니 소리도 더 웅장하고 아름다워서
귀가 정화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아주 좋았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