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일 금요일

마약옥수수빵으로 유명한 삼송빵집 다녀온 후기! 대구본점

마약옥수수빵으로 유명한 삼송빵집 다녀온 후기! 대구본점

대구에서 굉장히 유명한 삼송빵집 본점을 다녀왔어요! 마약옥수수빵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나 싶어서 가서 빵집에 있는 빵을 싹슬이 해왔답니다 ㅋㅋㅋ 같이 나눠먹으려고 한거지 결코 저 혼자서 먹으려고 했던건 아닙니다~ ㅋㅋㅋ (찔림) 진자 엄청 맛있더라구요!! 마약옥수수빵이 중독성이 정말 강해서 또 먹고 싶어서 엄청 많이 먹었다는... 왜 마약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삼송빵집 앞에서 한 컷! 최근에 간판을 바꾸셨어요 ㅋㅋㅋ
계속 빵 사먹어보고싶어서 노리고 있었는데 간판이 이쁘게 바뀐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더 세련되게 바꼈어요 ㅎㅎ

위치는 반월당역과 중앙로역 중간에 위치해있어요~
중앙파출소 가기 전에 건너편 쪽에 있답니다~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395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가 7-6

가게 내부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제 폰이 이상해서 자꾸 꺼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집에서 밥먹고 빵을 본격적으로 먹어보자! 하고 찍은 사진 ㅎㅎ
현금을 냈더니 고맙다고 마약옥수수빵을 하나 더 넣어주셨어요!! ㅋㅋㅋㅋ
선물하기 좋게 포장해주셨어요~ 누구한테 선물로 주는 건 아니고...
열심히 일한 나한테 하는 선물? ㅋㅋㅋ

딱! 선물용이죠? ㅋㅋ 제가 이렇게 들고가는데 다른 분들도 사가지고 가시더라구요 ㅎㅎ
인기 짱 많아요 ㅋㅋ

옆에는 동그란 구멍이 나 있어서 손 쉽게 잡고 뚜껑을 열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엄청 많이 샀죠? ㅋㅋㅋ
욕심 부려서 많이 샀다가 그 다음날에 먹을 양까지 남았더라구요 ㅋㅋㅋ
마약옥수수빵은 너무 많이 먹고 싶은 나머지 5개나 샀다능...
한 개 더 챙겨주셔서 6개라능...

고추고로케와 김치고로케입니다~
이건 달인이 만든 고로케래요~ 생활의 달인도 나오셨다고 하니 믿고 먹을만 하겠죠? ㅋㅋ

찹쌀모찌? 모찌모찌해???? 모찌가 5개!!!!!
(별이 다섯개!!! ★★★★★ 패러디... 설명충 죄송함돠 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림치즈찰떡빵입니당 ㅎㅎ

아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마약옥수수빵입니다!
빛나는 옥수수의 자태를 좀 보세요 ㅋㅋㅋ
빵을 한입 씹으면 함께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 잊을 수가 없네요 ㅠㅠㅠ

더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제 손이 금손이 아니라 덩손이라...
하지만 맛은 아주 그냥 죽여줍니다~ ㅋㅋㅋ
저번에 아는 언니가 사와서 먹어봤는데 그 때 보다 크기가 작아진 거 같았어요 ㅠㅠ
작아져서 넘나 아쉬운 것...ㅠㅠㅠ

다음은 김치고로케~~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고추고로케는 매운 걸 잘 먹는 친언니에게 주었습니다 ㅋㅋㅋ

단면에 김치가 이쁘게 자리하고 있네요 ㅋㅋㅋ

집 앞에 있는 마트에서 구매한 우유와 함께 ㅋㅋㅋ
이미 빵들은 제 뱃속으로 들어가고 난 후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어 본 크림치즈찰떡빵입니다 ㅎㅎ

찰떡이 들어가 있어서 쫀득쫀득하고 위에 올려져 있는 크림치즈가 고소하게 감싸주는 맛이였습니다~

다음날에도 마약옥수수빵을 가져가서 점심 때 먹었답니다 ㅋㅋㅋ
원래는 아침에 먹을까하다가 점심도시락이 부실해서 빵을 먹어야겠더라구요 ㅋㅋ
허겁지겁 점심을 해치우고 빵 먹었죠 ㅋㅋ 대표님과 함께 일하는 언니, 동생에게도 사먹어보라고 추천해드렸습니다 ㅋㅋㅋ
다른 빵들도 맛있었지만 뭐니뭐니 해도 마약옥수수빵이 최고로 맛있었어요 ㅠㅠ
다음 번에 가면 마약옥수수빵만 사서 와야겠어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