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3일 토요일

운동할 때 편한 강아지 목줄! When you exercise good dog collar!

운동할 때 편한 강아지 목줄! 

When you exercise good dog collar!

강아지들과 함께 운동이나 조깅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럴 때 한 손에는 물이나 핸드폰, 한 손에는 강아지 목줄을 들고 다닐려면 불편하잖아요 ㅠㅠ 그럴 때 편한 아이템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넘나 편한 것..

ㅋㅋㅋㅋㅋㅋ 이게 도대체 뭐까요 ㅋㅋㅋㅋ
사진 찍고 정리해서 다시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뙇!!
저기 하늘색 부분은 달리가 저번에 목줄 포스팅에서 나일론 목줄로 등장했던 목줄입니다 ㅎㅎ

↑ 강아지 목걸이&목줄 포스팅 보러가기

짠!
이렇게 하는 거 랍니다~
주인의 허리에 감고 목줄에 연결할 수 있는 줄이에요 ㅎㅎ
조깅이나 운동할 때 정말 편하겠죠?

너 찍어 너!! ㅋㅋ
빨리 산책은 안 나가고 찍기만 하니까 궁금증 폭발한 달리 ㅋㅋㅋ

ㅋㅋㅋㅋㅋ 산책이 그렇게 좋니?
너무 원하니까 불쌍한 달리 ㅋㅋㅋ
갈꺼야 달리야 ㅋㅋㅋ

저 부분을 분리하면 잡을 수도 있어요! ㅎㅎ
ㅋㅋㅋㅋ 달리의 애절한 눈빛..

ㅋㅋㅋㅋ 가까이 가니 더 애절하게 바라봅니다..

달리 같은 중형견이나 대형견은 운동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강아지를 운동시키면서 주인도 운동하는 일석이조의 효과!
(저도 운동해야하는데 이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허리에 줄을 연결하고 강아지에게 연결하는 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아요!

이제 산책가자 달리야!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