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2일 금요일

부산 케이펫페어 참가기업 미리보기 '쌤프레펫' Busan K-Pet Fair Exhibitors Show preview 'sempre Pet'

부산 케이펫페어 참가기업 미리보기 '쌤프레펫'

 Busan K-Pet Fair Exhibitors Show preview 'sempre Pet'

부산 케이펫페어가 몇일 남지 않았네요! 부산 케이펫페어에 참가하는 기업을 미리 보는 시간! 오늘은 '쌤프레펫'이라는 기업을 알아볼거에요! 강아지들과 함께 산책할 때 꼭 필요한 강아지 목줄을 만들어서 파는 기업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죽 목줄이에요 *_* 그리고 또 기타 등등 강아지들의 멋을 위한 악세사리도 파는 기업입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기본 목줄, 가슴줄, 리드줄, 악세사리 등등
강아지들을 위한 용품을 파는 기업입니다!

반려동물을 직접 키우는 디자이너가 디자인해서 핸드메이드 하신다고 해요! *_*

비숑.. 넘나 귀여운 것... ㅠㅠ 쌤프레펫의 모델 강아지입니다!
강아지 이름은 네쥬라고 해용! 이름도 귀엽네요 ㅠㅠㅠㅠ

아까 그 귀요미 밑에는 베스트 제품들의 사진들이 있었습니다 ㅎㅎ

역시 제가 좋아하는 가죽.. 넘나 고급지네요..
핸드메이드라서 그런지 더 고급져 보여용 *_*

사진을 클릭하면 제품설명이 나와용!

넘 귀엽지 않나요? ㅠㅠ
꼬마 신사 같네용 ㅠㅠㅠ

쌤프레펫 상품은 모든 것이 금속 공예가, 가죽 공예가인 디자이너가 제작한다니..
고급진 이유가 있었네용!!!

그리고 목줄, 가슴줄, 리드줄로 사이즈 별로 사야하는 게 따로 있군요!
친절하게 표로 알려주셨습니당 ㅎㅎ

홈페이지 윗 부분에 가면 룩북이라고 있는데,
산책 나갈 때 입고 가면 패셔니스타! 가 될 수 있겠네요 ㅋㅋㅋ
사람들이 여자 코디치면 나오는 그런 류의 사진입니다 ㅋㅋㅋ
넘 귀엽네용 ㅎㅎㅎ

부산 케이펫페어에 오시면 직접 만날 수 있는 '쌤프레펫'!
저도 이번 부산 케이펫페어에 참가해서 직접 고퀄리티의 상품들을
눈으로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ㅎ
핸드메이드 작품인 만큼 튼튼하게 오래 쓸 수 있겠죠?
부산 케이펫페어에서 만나요!

쌤프레펫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sempre-pet.com/index.html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pet.co.kr/2016b/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