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8일 금요일

하루종일 지리산 펜션에서 띵가띵가~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지리산 펜션에서 10일차 All day play with my dog 'dalee' in Jiri Bed and Breakfast! Walking tour of the nation with my dog 'dalee'

하루종일 지리산 펜션에서 띵가띵가~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지리산 펜션에서 10일차 All day play with my dog 'dalee' in Jiri Bed and Breakfast! Walking tour of the nation with my dog 'dalee'

하루종일 비가 오다 안 오다를 반복하길래 지리산 펜션에서 띵가띵가 놀았습니다~ 비가 그쳤다 싶으면 달리랑 나가서 산책하다가 비가 또 오면 펜션 속으로 피신! 하루 종일 걷다가 갑자기 쉬면 그것도 아닌 것 같아서 산책을 시켜줬죠 ㅎㅎㅎ 강아지 달리는 전국도보여행중에 체력이 너무 좋아져서 갑자기 쉬면 안돼요 ㅋㅋㅋ 지리산 펜션에서 간만에 가져보는 평화로운 시간이였습니다 ㅋㅋ 10일차 함께 합시다~



어제 구름들이 산 머리 위에 앉아있다가
이제 좀 위로 올라갔네요 ㅎㅎ
하지만 여전히 구름모자를 쓰고 잇는 모자들이
간혹 가다 보입니다 ㅋㅋㅋ
비가 좀 그쳤길래 달리와 산책 타임~~



ㅋㅋㅋㅋㅋㅋㅋ 달리 신나쪄
ㅋㅋㅋㅋㅋㅋㅋ 저 잔망스러운 앞발을 좀 보세요 ㅋㅋㅋㅋ
이렇게 좋아하는데 안 나올 수가 없다니까요 ㅋㅋㅋ


비가 내려서 길이 축축해서 그런지
발바닥이 다 젖었네요 달리 ㅋㅋㅋ
달리의 발바닥 자국이 바닥에 남았습니다 ㅋㅋㅋ
흔적을 남기는 여자..



달리가 좋아하는 장미와 달리가 냄새를 킁킁 맡고 간
이름 모를 보라색 이쁜 꽃!
꽃은 좋아하지만 이름을 모른다는 게 함정 ㅋㅋㅋ



다시 비가와서 들어와서 쉬었습니다 ㅎㅎ
권유받은 책을 읽으며 간만의 휴식을 만끽했습니다 ㅎㅎ
양초에 불도 붙이고~
좋은 향을 맡으며 책을 읽으니 이것만큼 좋은 휴식이 없네요 ㅎㅎ
계속 비가 와서 오늘 밤도 지리산 펜션에서 잠을 자야겠습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