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0일 수요일

순창 쌈장 선물을 받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순창군에서 20일차 Get a gift!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20 days

순창 쌈장 선물을 받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순창군에서 20일차 Get a gift!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20 days

순창에서 쌈장 선물을 받았습니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에 여러가지 선물을 받았는데 쌈장 선물이라니~ 정말 유용한 선물입니다 ㅎㅎ 관평마을에서 순창군에서 가서 순창군청까지! 선물을 받아 기분이 좋았던 하루! 20일차 시작합니다 ^^



아침 안개가 길을 가득 매웠습니다.
걷기 좋은 날 서둘러 짐을 챙기고 길을 나섰습니다~
달리도 컨디션이 좋은지 입가에 미소를 띄고 있었습니다

정자에서 개구리 발견!
개구리 몰래 뒤에 가서 사진 찍느라 조용조용~
작은 개구리.. 넘 귀엽네요 ㅎㅎ


시원한 길을 걸으며 경치를 구경할 때 오르막이 펼쳐져서 당황..
땀이 마구 쏟아졌습니다 ㅠㅠ
한참을 걷다 보니 순창읍이라는 표지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옆길은 순창군 농업기술센터!
화장실 이용하기 위해 입장~ 배터리 충전을 위해
반장님에게 허락 받고 휴게실에서 쉬는 동안
점심을 주신다 하여 식당으로 이동!! 카레당~ (행복)
점심을 먹고 여행 최초로 세탁기에 빨래를 했습니다 ㅋㅋ
장비들도 점검하고 한숨 푹 잤습니다


직원분께서 순창 쌈장과 오이를 주셨습니다
여행 중 모든 야채 찍어먹기 미션인가?
오후에는 시원한 바람이 불지만 강력한 태양 때문에
계속 쉬다가 해가 질 무렵 이동하여 순창군청에서 씻고
생활체육공원에서 모기장을 펴고 잠을 청했습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