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0일 일요일

대구방탈출카페 큐브이스케이프 다녀온 후기! Daegu Room Escape Cafe 'Cube Escape' review!

대구방탈출카페 큐브이스케이프 다녀온 후기! Daegu Room Escape Cafe 'Cube Escape' review!

언젠가 생기기 시작한 방탈출카페! 방탈출은 게임으로만 해봐서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다녀왔답니다~ 대구에는 동성로에 있더라구요 ㅎㅎ 큐브이스케이프라는 곳이였는데 저희 사무실에서도 가까워서 퇴근 후에 친구랑 만나서 다녀왔습니다~ 생긴지는 얼마 안 되어 보이는데, 워낙 참신한 아이디어라 그런지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오시더라구요~ @.@ 예약은 필수라고 합니다!

3층에 위치한 큐브이스케이프 방탈출 카페!
역시 새로 생겨서 그런지 덧붙여 놓은 것 같죠? ㅋㅋ

큐브이스케이프는 온갖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네요~
저는 모두 해당이 안 되서 제 값을 주고 했습니다 ㅋㅋㅋ
가격표도 있었는데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ㅠ
저는 친구랑 같이 가서 2명이였는데 1인당 2만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인원이 늘어나면 날 수록 내야하는 가격이 줄어듭니다!

이런 소품들 너무 취향 저격... 탕탕~
이건 방탈출 할 때 필요한 소품들인 것 같아요~

방탈출카페는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한 후에
한 시간 전에 와서 준비해야 합니다~
방탈출을 하기 전에 자신의 집을 넣을 수 있는 사물함도 있어요~
물건을 넣고 비밀번호를 누르면 잠기는 시스템입니다 ㅎㅎ
(휴대폰도 두고 가야합니다!)

제일 중요한 주의사항과 서약서!
여기에 나오는 것을 다 지켜야 하고, 게임 내용을 다른 사람에게
발설해서도 안 됩니다 ㅎㅎ

명예의 전단에는 빠른 시간 내에
게임을 성공한 사람들의 사진이 걸려있었어요~
하지만.. 저희는 성공하지 못했죠 ㅋㅋㅋ
너무 어려웠어요~
저도 방탈출하는 게임을 좋아해서 잘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지만
그것은 자만이였죠...
힌트는 3번 사용 가능합니다 ㅎㅎ

저희가 한 건 집행!
오싹오싹하고 소름 끼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전 이런 분위기를 즐기는 편인데
친구는 무서워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오히려 차분하게 게임을 주도해나갔죠 ㅋㅋㅋ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물어보고 받아온 명함!
위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예약 가능한 시간과
하고 싶은 테마를 정할 수 있어요!

2.28공원 건너편에 있답니다 ㅎㅎ
다음번에 갈 때는 사람을 많이 모아서 가야겠어용! ㅎㅎ
아무래도 두명이고 둘 다 여자라 그런지 ㅋㅋㅋ
무서웠답니다 ㅋㅋㅋ 재밌기도 하지만 우르르 와서 풀면
머리도 많고 인원도 많아서 덜 무서울 거 같아요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