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9일 화요일

붉은 노을을 보며 지난 여행을 돌아보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남원에서 순창 적성면까지 19일차 Watching the red glow than travel back to the past!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19 days

붉은 노을을 보며 지난 여행을 돌아보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남원에서 순창 적성면까지 19일차 Watching the red glow than travel back to the past!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19 days

붉은 노을을 바라보며 지난 여행을 돌아보는 하루였습니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에 여행을 돌아보는 경우가 별로 없는데 오늘은 뭔가 덥고 지치는 하루였기에 지난 여행을 돌아보는 날이였습니다~ 남원에서 순창 적성면으로 가는 길에 붉은 노을이 아주 예쁘게 지고 있길래 여러가지 생각들이 떠올랐습니다 ㅎㅎ 19일차 함께 봅시다!

비가 와도 좋고 더위가 와도 좋고
하지만 제습기가 필요한 지금.. 후덥지근 하네요 ㅠㅠ
지난번에 산 모기장을 펴놓고 담요를 덮고 잠을 잡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달리도 더운지 저러고
밖을 한참동안 보고 있었습니다 ㅎㅎ


길을 걸으며 지나온 길을 떠올립니다
파전에 막걸리가 먹고 싶었는데 아직 못 먹은 생각이
불현듯 스쳐지나가서 헛웃음 치고
또 로드킬 당한 강아지 생각에 마음이 무거워집니다.. ㅠ


고개를 넘으며 개고생에 완전 힘들었지만
달리의 말똥한 눈을 보니 그래도 힘이 납니다 ^^
오늘은 저 멋진 붉은 노을을 보면서 또 길을 나섭니다
많은 힘든 일도 있고 좋은 일도 있었지만
이렇게 지난 여행을 돌아보니 참 좋네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