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4일 월요일

천안신부동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친구 만나러 가서 맛집을 만나다~ Restaurants Cheonan sinbudong Fukuoka hambageu!

천안신부동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친구 만나러 가서 맛집을 만나다~ Restaurants Cheonan sinbudong Fukuoka hambageu!

전시회가 끝난 후에 천안신부동이 번화가라고 해서 맛집으로 같이 택시타고 슝슝~ 친구가 밥을 쏜다고 해서 신나게 따라간 곳은 후쿠오카 함바그였습니다!! 두둔! 저는 몰랐던 곳인데, 신세계가 열렸다는... ㅋㅋㅋ 직접 구워먹는 함박 스테이크가 컨셉인 곳이였는데 정말 독특하고 신기하던군요~ 원래 음식을 빨리 먹는 스타일인데, 여긴 천천히 도도하게 먹게 되는 곳이여서 난감했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됐죠 뭐 ㅋㅋㅋ 안 그렇습니까? ㅋㅋㅋ

2층에 있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는 센스!!
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덜 움직이려는 의지 ... ㅋㅋㅋ

따스한 햇빛이 잘 들어오는 곳이네요 ㅎㅎㅎ
한 3시쯤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ㅎㅎ

들어가기 전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알려주는 판!
찰칵찰칵 바쁘게 찍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
사장님, 메뉴판 바꾸지마세요~
다음에 올 때도 이 색이여야 합니다 ㅋㅋㅋㅋ

스테이크 굽는 방법도 친절히 그림으로 알려주십니다 ㅎㅎ
하지만 그림처럼 쉽진 않더군요 ...

제가 시킨 메뉴는 에그갈릭 함바그~
평소에 갈릭이라는 이름이 들어간 메뉴는 정말 좋아해서
갈릭이 들어간 걸로 시켰습니다 ㅎㅎ

음료도 사이다와 콜라로 시켰습니다 ㅎㅎ
다른 메뉴는 카페에 갈거니까 패스~~

기본 세팅!
젓가락이 잡기 힘든게 나왔습니다 ㅠㅠ
안 그래도 젓가락질 못하는데 ㅋㅋㅋㅋㅋ

건너편에는 신세계백화점이 엄청 크게 있었습니다 ㄷㄷ

한 화면에 나오지도 않아서 
나눠서 찍음 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저기 보이는 둥그런 것이 스테이크를 구울 수 있는 달궈진 돌!
데일까봐 엄청 무서워하면서 스테이크를 구웠답니다 ㅋㅋㅋ
하지만 넘나 재밌는 것...

계란을 언능 뒤집어줘야 한다고 해서
사진찍다 말고 뒤집뒤집 ㅋㅋㅋ
뒤집고 나서 본격적으로 구워볼까요!!??

는 너무 힘들었음 ㅋㅋㅋㅋ
친구는 엄청 잘 하길래 친구 꺼 찰칵찰칵 ㅋㅋㅋ
친구는 되게 쉽게 쉽게 잘 하는데
저는 너무 어려워서 오들갑 떨면서 굽느라
친구들이 춤 추는 거 같다고 ㅋ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다 구웠네요 ㅋㅋㅋ
구워진 스테이크를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별빛이 내린다 샤라라라라라랄랄라~~



정말 이렇게도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ㅠㅠㅠㅠ
아무리 잘 못 구워도 어찌됬든 맛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갈릭 향, 맛이 별로 안 나서 아쉬웠습니다!
초반에 쪼끔? 나다가 말더라구요..
그래도 정말 맛있다는 거...
완전 추천 드립니다 ㅎㅎㅎ
사장님도 완전 친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