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8일 목요일

지금까지의 여정~ 베스트컷 모음!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Now the journey to~ Best cut collection!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지금까지의 여정~ 베스트컷 모음!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Now the journey to~ Best cut collection!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지금가지의 여정~ 베스트컷 모음!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에 찍은 사진들에서 베스트컷들을 모아봤습니다~ 힘들게 여행한 만큼 베스트컷들을 모아서 보니까 뭔가 뭉클했습니다 ㅎㅎ 이런 저런 일들이 있었지만 잘 나온 사진들만 모아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어느새 한달이 된 지금 이 시기에 베스트 컷을 뽑아보는 건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함께 보실까요? ㅎㅎ


맨 처음 여행 가려고 스파밸리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ㅎㅎ
지금도 유용하게 입고 있는 옷! ㅎㅎ

첫 날! 스파밸리에서 출발한 날입니다 ㅎㅎ
대구에서 출발하는 장소에 딱 좋은 장소이죠~

고령에서! 유투브 메인화면으로 쓰이는 이 사진!
달리의 독사진~ ㅎㅎ

고령 신촌유원지에서 찍은 사진~
달리와 저는 날이 더워지기 전에 이렇게 텐트 안에 들어가서
잠을 자고 밤을 보냈습니다 ㅎㅎ

걸어다녀야 하는 저로써는 못 타는 버스 ㅋㅋㅋ
버스를 기다리는 척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달리와 함께 합천호를 구경하며~
유투브 맨 마지막 화면에 등장하는 장면입니다~ ㅎㅎ


달리와 함께 걷다가 이렇게 힘들 때도 있었습니다 ㅠㅠ
더운 건 둘째치고 높은 언덕을 올라가느라 다리가 터질뻔했습니다 ㅠㅠ

정자는 저의 쉼터~~
달리와 저는 뜨거운 낮 시간에는
정자에 앉아서 쉬거나 누워서 잠을 잡니다 ㅎㅎ

비가 왔을 때는 정말 막막했었지요~
하지만 친구의 도움으로 비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지리산 펜션에서 달리 한 컷!

지리산 계곡에서! 달리와 자연의 조합은 참 좋으네요
눈에 좋은 초록색과 심신에 안정되는 달리의 조합 ㅋㅋㅋ
그것은 love...♥

달리는 물에 들어가고 싶지만 물을 무서워한답니다 ㅋㅋㅋ
수영하는 강아지들을 보면 참 부럽습니다 ㅎㅎ

열심히 가고 있는데 비가 왔었을 때...
급하게 버스정류장에서 비를 피했습니다 ㅠㅠ
많이 피곤했는지 눈을 감고 졸고 있는 달리... ㅎㅎ

드디어 남원으로 가는 길~
달리가 훌쩍 컸습니다 ㅎㅎ
뒷 모습을 보니 더 그런게 느껴지네요 ㅎㅎ

남원에 도착해서 달리와 즐거운 시간~
달리도 신났는지 귀여운 얼굴을 저에게 보여줍니다 ㅎㅎ

달리와 여행할 때 텐트를 치고 나면 담에 쩔어서 일어납니다 ㅠㅠ
그래서 모기장을 사서 텐트 대신 치고 잡니다 ㅎㅎ
정자에 모기장을 치는 것도 이제 달인처럼 잘 한답니다 ㅋㅋㅋ

붉은 노을을 보며 가는 달리와 큐피앱~~

달리는 무한체력~~
끈을 풀어주면 달리는 이렇게 신나게 달린답니다 ㅎㅎㅎ

이 사진은 배경화면으로 써도 될 것 같네요 ㅎㅎ
관리자는 조용히 사진을 자신의 휴대폰으로 전송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달리의 듬직한 모습!

제일 최근의 달리 모습!


이번 부안생태공원에서!
강아지 특유에 앉으면 하트모양이 되는 다리 ㅋㅋㅋ
넘 귀엽네요 ㅎㅎ
달리를 부르니 저렇게 귀엽게 쳐다봅니다 ㅎㅎ


다시한번 힘을 내보는 달리와 저의 모습!
화이팅~!!!
햄내서 달리와 열심히 걸어가겠습니다!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