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2일 금요일

영산강 자전거 길에 도착~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담양에서 영산강 자전거 길까지 22일차 We arrived at the Yongsan River Bike Trail -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22 days

영산강 자전거 길에 도착~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담양에서 영산강 자전거 길까지 22일차 We arrived at the Yongsan River Bike Trail -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22 days

영산강 자전거 길에 도착을 했습니다 ㅎㅎ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에 영산강 자전거 길에도 와보네요 ㅎㅎ 담양에서 좀 늦게 출발해서 영산강 자전거 길까지 왔습니다~ 비가 와서 늦게 출발했지만 넓디 넓은 영산강 자전거 길까지 와서 달리를 풀어주니 물 만난 물고기 마냥 무한 질주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방범 초소에서 편안한 밤을 지새고
오전의 비도 피하고 오후 늦게 길을 나섰습니다

달리와 저의 모습ㅎㅎ
구름이 잔뜩 펼쳐져서 시원한 도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달리의 줄을 풀어주니 아주 신나서 뛰어다녔습니다 ㅋㅋㅋ
영산강 자전거 길을 세 시간 걸어 해가 질 무렵 모정과
화장실을 겸한 멋진 장소가 눈에 띄어 텐트를 치고 잠을 청했습니다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