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4일 목요일

남원시 입성~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일원면에서 운봉읍까지 14일차 Namwon arrival!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14 days

남원시 입성~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일원면에서 운봉읍까지 14일차 Namwon arrival!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14 days

드디어 남원시에 입성했습니다~ 전라도에는 정말 와보고 싶었는데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을 통해서 전라도를 걸어서 왔네요! 불가능할 것 같던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ㅎㅎ 남원을 향해 열심히 가고 있습니다 ㅎㅎ 남원은 봄에 축제가 많다고 하던데, 저는 여름에 와서 볼 수 없겠네요 ㅋㅋ 하지만 여러가지 좋은 추억들이 생기리라 믿고 14일차 여정 시작합니다!

비에 젖은 빨래를 들고 길을 나섰습니다
인월면에서 남원을 목적지로 정하고 걸어가는 달리와 저의 모습!
배낭의 무게가 아주 상당하지만
여행이 진행된 지금 어느 정도 익숙해졌습니다 ㅎㅎ
달리도 익숙한 듯이 배낭을 맨 모습이 저랑 닮아있네요 ㅎㅎ
하늘은 구름이 뭉게뭉게 피어있고 오전이라 날씨는 선선했습니다~
비가 온 뒤라 그런지 하늘에 구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ㅎㅎ

걸어가다가 발견한 정자에서 한 컷!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고 나무로 생긴 그늘도 많아서
쉬어가기 딱 좋은 정자였습니다 ㅋㅋ
이제 여행을 계속하다가
전국에 있는 정자란 정자는 다 앉아보고 가겠네요 ㅋㅋㅋ


배터리 충전을 위해 화장실을 들렸습니다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아 빨래도 몇 가지 했습니다 ㅎㅎ
오후에는 햇볕과 습도가 온몸을 감싸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있었지만
빨래는 잘 말라서 오후 늦게 다시 길을 나섰습니다

달리와 저는 녹초가 되어 운봉읍에 도착!
지쳐있는 달리..


파노라마로 찰칵!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운봉읍 로타리클럽 건물에서 샤워를 허락 받고 샤워를 한 후
잘 곳을 찾던 중 멋진 정자를 발견!



전기도 들어와서 제가 가지고 있는 전자 기기들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방충망 사이로 들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아주 좋았지만
밤에는 오만상 추웠습니다 ㅠㅠ
담요가 없는 게 여행 온 첫날부터 후회가 됐지만 어쩔 수 없네요 ㅠㅠ
오늘은 아주 멋진 정자에서 내일을 위해서 언능 자야겠습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