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1일 목요일

순창고추장 민속마을 방문하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순창에서 담양으로~ 21일차 Visit Sunchang Kochujang Folk Village!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21 days

순창고추장 민속마을 방문하다!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순창에서 담양으로~ 21일차 Visit Sunchang Kochujang Folk Village!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21 days

순창고추장 민속마을을 방문해봤어요~ 순창은 고추장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민속마을이 있더라구요~ 담양으로 가기 전에 구경해볼가해서 달리와 구경해봤어요 ㅎㅎ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에 구경할 수 있는 것은 다 구경해봐야죠 ㅎㅎ 순창에서 담양 가는 길! 21일차 입니다 ㅎㅎ

아침에 출발하기 전에 편의점에 갔는데 붙어있던 나방!
편의점까지 힘든 여정을 날아왔겠구나 너도 ㅋㅋㅋ

순천생활체육공원에서 하룻밤을 지내고 담양으로 길을 나섰습니다
오전부터 덥더군요 ㅠㅠ










순창고추장 민속마을을 둘러보고
물이 떨어져 금과 골프장에서 물을 채우고
아주머니께서 달리에게 계란을 주셨습니다
감사히 받고 오늘도 길을 나섭니다 ㅎㅎ







한옥으로 된 금과 어린이집~ 아직 공사 중이라고 합니다!
한옥으로 된 어린이집에 다니게 될 아이들이 부럽습니다~
한국적인 멋이 깃든 어린이집이라~ 왠지 멋있어 보입니다 ㅎㅎ
고추장이 워낙 전통적인 것이라 그런지
순창에는 전통적인 기와집이 많았습니다 ㅎㅎ







담양읍으로 들어가서 첫 끼의 해결을 위해
생선 구이 집에서 해결하고
반찬과 밥을 싸서 내일 먹을 식량을 준비했습니다ㅎㅎ




모기가 엄청 물렸습니다 ㅠㅠㅋㅋ
자전거 길을 들어서 편안하게 걸었습니다
한 시간 정도 걷다 보니 나온 메타세퀘이아 길~
메타세퀘이아 길을 구경하고 다시 길을 나섰습니다

담양군으로 들어가서 죽녹원 근처에서 잘 곳을 찾아 방황하던 중
반려견을 키우시는 중년부부께서 저녁과 동동주를 사주셨습니다!
호화로운 저녁을 마친 후 잘 곳을 찾았습니다
내일 또 비가 오기에~
돌아다니다 방범 초소에서 허락을 받고 잠자리를 해결!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