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3일 일요일

천안여행! 플로리스트 전시회 다녀왔습니다 ㅎㅎ Cheonan travel! I went Florist Trade

천안여행! 플로리스트 전시회 다녀왔습니다 ㅎㅎ Cheonan travel! I went Florist Trade

본격 천안 여행! 기차타고 천안까지 가서 친구의 플로리스트 전시회를 응원하러 다녀왔습니다 ^^ 친구가 일하면서 플로리스트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어서 마침 토요일이고, 일도 쉬는 날이라 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천안은 무궁화 기차로 3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오랜만에 하는 기차여행~ 평소에 전시회나 박물관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데 역시 꽃과 전시회의 조화라니! 플로리스트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의 작품들도 있었고, 여러명의 수고가 느껴지는 전시회라서 구경할 것도 정말 많더라구요! 이런 전시회는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기차여행에 빠질 수 없는 군것질~
이건 파인애플 과자였는데 엄청 맛있다고 소문난과자였어요 ㅎㅎ
대만과자 펑리수라는 과자입니다 ㅎㅎ 외국 갔다온 친구가 준 과자래요 ㅎㅎ
포장되어 있는 게 고급스럽고 맛있었답니당 ㅎㅎ

기차 안에서 찍은 이쁜 하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구름들도 이쁘고 사진도 잘 나왔습니다 ㅎㅎ
구름들이 하나같이 솜사탕 같아서 따서 먹고 싶었다는... ㅋㅋㅋ

친구들과 수다 떨며 기차에서 시간을 보내니 어느 새 천안 도착!
천안 역을 찍을 걸 그랬습니다 ㅋㅋㅋ
천안 역에서 얼마 멀지 않은 아트큐브 136이라는 곳에서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입구에서부터 꽃내음이 나는 듯한 기분~

제 친구의 작품!
정말 자랑스러웠습니다 ㅎㅎ
다른 작품들도 정말 이쁘고 화려했지만
제 친구 작품이라 그런지 몰라도 꽃이라 하면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한데
제 친구 작품은 그런 이미지와 다르게 남성스러운 느낌이 느껴져서
기억에 팍 남는달까? ㅎㅎ

꽃으로 이런 느낌을 내기 어려운데 말이죠..
전시회 들어오자 마자 친구 작품부터 찾았답니다 ㅋㅋㅋ
실제로 보니 더 크고 웅장한 느낌까지 났습니다 ㅎㅎ

이건 밑에 앉아서 찍을 수 잇는 작품이였습니다~
앉아서 찍은 것도 있지만 그건 갠소~ ㅋㅋㅋ

꽃예술조형 작품전시회라 불리는 전시회였습니다!!
이런 전시회는 많이 열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취미반, 전문가 과정, 사범 1·2·3급 과정, 웨딩&파티플라워 과정이 있네요~
제 친구는 사범반이였어요~
친구 덕분에 천안여행 다녀왔네요~
기차 타기 전에 천안에서 유명한 호두과자도 사와서
가족들과 나눠먹었어요~
피곤했지만 행복한 여행이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