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일 금요일

합천의 다크호스 달리! 전국배낭여행 5일차! 강아지와 여행 Dark horse in Hapcheon! Backpacking across the country five days! Traveling with a dog

합천의 다크호스가 뜨다! 강아지 달리가 체력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이렇게나 좋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ㅋㅋㅋ 저는 힘들어서 쉬엄쉬엄 몸을 아끼는 데 달리는 줄을 풀어주니 흙 샤워도 하고 말처럼 무한 질주도 하고~ 이러다 강철체력이 되는 건 아닌지~~ 오늘도 어디서 씻고 자야하나 걱정했는데 도움의 손길이!!! 이렇게 전국배낭여행하다보면 도움의 손길을 받을 때마다 정말 감사하답니다 ^^

더위를 피해 아침 일찍 묘산면에서 나섰습니다!
다행이 구름이 햇볕을 가려주고 시원한 바람까지 불었습니다~
정말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강아지 달리도 이때까지 걸어온 여정을 떠올리듯
뒤돌아 보고 킁킁 냄새를 맡고 길을 걸었습니다 ㅎㅎ

논 밭 풍경을 감상하고 산골사이의 바람을 맞으며
합천호가 있는 봉산면으로 향했습니다~
거리는 12km정도라서 2시간 도보 거리였지만
쉬엄쉬엄가서 4시간 걸렸습니다 ㅎㅎ

드뎌 합천호~
달리만 건너면 봉산면입니당~

가뭄이 심해서 물이 많이 빠져 있었지만
낚시하시는 분들도 종종 눈에 띄었습니다~
합천호에는 주변을 도보 할 수 있는 산책 길이 있었고
새터 관광지가 한참 개발 중이었습니다 ㅎㅎ

합천호 주변 산책 길의 넝쿨~
점심 때가 되어서 매운 육개장 하나 들이대고~
캠핑 할 곳을 탐색 중 경치 좋은 곳에서 휴식을 취하게 되었습니다!

합천호가 한 눈에 보이는 이 곳~

강가 쪽으로 내려가 달리를 풀어주니 신나서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ㅋㅋ
흙 샤워를 하고 미친듯이 뛰어다니며 마치 이 넓은 대지를 누비듯이 ㅋㅋ

문제는 샤워와 잘 곳 ㅠㅠ
캠핑 할 곳을 찾다가 합천의 봉산정비사업 소장님의 도움을 받아
숙소와 샤워, 세탁까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ㅎㅎ
오늘은 추위 걱정없이 푹 자겠네용 ㅎㅎ

큐피앱과 전국배낭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