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9일 토요일

지리산 계곡 탐방!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11일차 Jiri mountain valley trail!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11 days

지리산 계곡 탐방!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11일차 Jiri mountain valley trail! Walking and traveling across the country with my dog 'dalee'! 11 days

지리산 펜션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나서 비가 이제 많이 안 오는 것 같아 달리와 함께 지리산 계곡으로 향했습니다~ 덥기도 덥고 습하기도 해서 물가로 가면 더위가 좀 가실 것 같아 달리를 데리고 계곡으로 고고! 벌써 11일차인데 왜 이렇게 긴 시간이였던 거 같죠? ㅋㅋㅋ 응원 부탁드려요 ㅎㅎㅎ

저희가 묵었던 지리산 펜션!
나마스테 펜션입니다 ㅎㅎ
여기서 달리를 찍으니 정말 작품이 나왔었죠 ㅎㅎ
달콤한 휴식을 한 펜션을 뒤로하고
지리산 계곡으로!



여러가지 사진을 찍으며 금계마을 도착!

여행하다 이런 정자만 나오면 쉬어 가는 게 인지상정!
해가 쨍쨍한 도로를 걸으면
강아지들 발바닥에 화상을 입을 수도 있다고 해서
해가 쨍쨍한 낮에는 항상 쉬는 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사람도 힘들고 강아지도 힘드니깐 말이죠..
물레방아도 힘차게 돌아가서 물 흐르는 소리가 아주 좋았던 곳입니다 ㅎㅎ

달리가 줄을 답답해 하는 것 같아서 풀어줬더니
저렇게 신나합니다 ㅋㅋㅋ


동네 강아지들의 사랑~
계단 뽀뽀는 정말 낭만적이네요 ㅋㅋㅋ
개들도 커플인데... 나는 뭐지? ㅋㅋㅋㅋㅋ




비가 와서 고개를 다 숙이고 있는 꽃들..
해바라기는 해가 나야지 해를 바라보고 있을 수 있지만
날이 흐려서 고개를 숙이고 있나봅니다..
해무룩...


한참을 내려가니 보이는 시원한 물~
합천호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였습니다 ㅎㅎ


시원하게 내려오는 폭포수와
그런 폭포수에 뛰어들고 싶어하는 것 같은 달리 ㅋㅋㅋ
물을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길래 찰칵!
강아지와 물이 만나면 귀여움은 배가 되지요... ㅋㅋㅋ
하지만 달리는 무서워서 물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덩치만 컸지 아직 애기에요 애기 ㅋㅋㅋ
오늘 밤도 지리산의 나마스테 펜션에서 보낼 예정입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