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일 토요일

감악산이 있는 과정리로!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6일차 [합천봉산면에서 과정리까지] Go to the GamAk mountainous! Dog walking tour of the nation! Day 6

감악산이 있는 과정리로!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6일차 [합천봉산면에서 과정리까지] Go to the GamAk mountainous! Dog walking tour of the nation! Day 6

어제 합천봉산면에서 인심 좋으신 소장님의 도움을 받아서 봉산정비사업 사무실에서 샤워도 하고 잠도 잘 잣습니다 ㅎㅎ 세탁도 해서 깨끗한 옷을 기대하며 아침에 깼는데 왠열~ 빨래가 덜 마른 게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빨래 말리고 감악산으로~~ 그런데 산 하나 넘는거는 무리였을까요..? 다리가 후들후들~ 전국도보여행 며칠차가 되면 익숙해질까요? ㅋㅋㅋ 오늘은 과정리로 가는 여정을 담아보겠습니다 ㅎㅎ

합천호가 지도로 보니가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ㅋ
감악산이 있는 과정리를 목표로 걸어갑니다~

29일 날씨 구름 잔뜩! 시원한 바람~
고마우신 소장님 덕분에 봉산면 숙소에서 꿀잠을 자고
다음 목적지를 향해 출발했습니다~
하지만 빨래가 덜 말라서 손에 들고 다녔습니다 ㅋㅋㅋ
중간에 발견한 정자에 들려 빨래도 말리고 잠도 잤습니다 ㅎㅎ

한 숨 개운하게 자고 일어난 후에
풍경 찰칵찰칵~~

정자에서 출발하기 전에 달리 찰칵!
달리도 열심히 가방을 싸매고 달릴 준비 완료!

합천호를 따라 한참 걷다가 산을 하나 넘었습니다
다리가 째지는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

한 고개를 넘고 나니 땀 범벅 머리 근질... ㅠㅠ
도보 중 수도를 발견해서 일단 머리 들이대고 시원하게 씻었습니다
길가만 아니었으면 등목을 하는건데.. 아쉽네요
달콤한 휴식을 뒤로 한 체 오늘의 캠핑 할 곳을 찾아야 했습니다
마땅한 곳이 없어서 한참을 걸었습니다
과정리에 오후 7시 도착~
눈 앞에 보이는 소방서에 들러서 샤워 한번 안될까요?
물어보니 흔쾌히 승락을 해주셨습니다~
샤워를 하니 행복하네요 ㅋㅋㅋ
과정리에 공원이 있는데 시설이 끝내줍니다
오늘은 여기서 야행을 해야겠습니다~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