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1일 월요일

대구 동아아울렛 근처 맛집! '차림' 방문 후기! Restaurants near East Daegu outlets! 'Dressed' visit!

대구 동아아울렛 근처 맛집! '차림' 방문 후기! Restaurants near East Daegu outlets! 'Dressed' visit!

퇴근 후에 길을 가다가 정말 이쁜 식당을 발견하고 나서 언젠가는 가고 말리! 라고 한 몇일 뒤에 드디어 방문하는데 성공했습니다! ㅋㅋ 차림이라는 곳인데요, 한상 차림이라는 컨셉의 식당이였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가게 안의 인테리어도 이뻐서 아주아주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ㅎㅎ 대구 동아아울렛 근처에 있는 맛집입니다~ '차림' 방문 후기 지금부터 보시죠 ㅎㅎㅎ

이 날 점심시간이 끝나갈 무렵 비가 와서 날이 매우매우 흐립니다 ㅋㅋ
원래 흐린 날에 사진이 더 잘 나오는 법이죠..
아이폰이 아닌데도 아이폰처럼 나온 만족스러운 짤 ㅋㅋㅋㅋㅋ

세련된 인테리어와 간판 글씨가 동양적인 가게입니다~
또,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이라서 더 마음이 갔을지도 ㅋㅋㅋ

메뉴판이라는 이름 대신
차림판이라는 이름을 쓰셨네용 ㅎㅎ
차려드림의 줄임말인가봐요 ㅋㅋㅋ

한상 차림으로 나오는 5,900원의 착한 가격의 메뉴입니다~
저는 버불차림을 주문했어요~
같이 일하는 동생은 유자 고불 차림을 골랐는데,
유자를 빼달라고 하니까 흔쾌히 빼주시더라구요 ㅎㅎ


차림은 화학조미료를 하나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MSG 같은 조미료를 안 넣는다고 사장님께서도 설명해주셨습니당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용
화장신 문 색깔이 참 맘에 드네요 ㅋㅋㅋ
이 날 사무실에 에어컨이 참 춥다고 느껴졌었는데
차림 여기도 에어컨이랑 선풍기랑 다 틀어놓으셔서 좀 추웠다는... ㅋㅋㅋ

크지 않은 공간을 적극 활용한 인테리어 ㅎㅎ
혼자 와서 먹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혼자서 오신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ㅎㅎ

드디어 나온 반찬!
저는 음식점 가면 반찬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기는데 
여기는 반찬도 맛있었어요!

버섯&불고기 차림! 밥도 앙증맞은 그릇에 나와용 ㅋㅋ
양이 적은 것처럼 보이는데 의외로 양이 많더라구요 ㅎㅎ

같이 일하는 동생이 시킨 유자 고불 차림이 나왔어용~
유자는 안 올라가서 먹어보니 유자향은 안 나더라구요
유자를 좋아하신다면 유자를 올려서 먹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반찬들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ㅎㅎ
아기자기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가게에도 여성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근접샷!!
정말 맛있더라구요..
전 매운 걸 못 먹어서 일부러 버불차림으로 시켰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ㅋㅋ

도시락만 먹다가 일주일에 한 번씩 이렇게 나와서 먹는데
저희 사무실 근처에 이런 좋은 곳이 있었다니..
다음번에 와서도 다른 메뉴들 먹어봐야겠어용~ ㅎㅎ



유기견 신고는 페이스북 유기견 페이지로 해주세요. 24시간 운영 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