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7일 목요일

지리산 펜션에서 숙박해결!!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함양군에서 함계리까지 9일차 Accommodation solving in Jiri mountain Bed and Breakfast~ Walking tour of the nation with my dog 'dalee'

지리산 펜션에서 숙박해결!!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 함양군에서 함계리까지 9일차 Accommodation solving in Jiri mountain Bed and BreakfastWalking tour of the nation with my dog 'dalee'

비가 와서 어디서 숙박을 해야하나 정말 고민이였지만 지리산 펜션을 빌린 친구가 저의 구세주였습니다~ 비가 오는 동안에는 지리산 펜션에서 묵어야겠습니다 ㅎㅎ 숙박해결! 달리와 전국도보여행중에 비 맞아 얼어죽는 건 아닌가 걱정한 것이 전부 사라지는 순간이였습니다 ㅋㅋㅋ 함양군에서 함계리까지 9일차 여정 함께 보시죠~



아침에 비가 주룩주룩 왔습니다~
당당히 아침을 굶고 몇시간 멍하니 있었습니다
오후에 비가 그치고 공복을 달래기 위해 시장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간만에 엄청난 사람들~



시골 통닭과 도너츠 한 봉지를 사서
근처 정자에서 달리와 열심히 뜯었습니다
그 먹방을 깨버리는 전화 한 통~
다름 아닌 친구였습니다
주변이라 지리산 쪽에
펜션을 잡고 고기를 굽는다 같이 가자 라는 말에
달리를 보고 미소를 띄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좋은 날이구나
친구를 만나 지리산으로 이동하여 펜션에 도착!
도착해서 구름이 산에 엎혀 있길래 사진 찰칵찰칵..
그냥 찍어도 작품이 나오는 여기는 지상낙원인가요? ㅋㅋㅋ






풍경에 기분이 들떴고 고기를 먹으며 혀가 춤을 췄습니다 ㅋㅋ
요기서 살고 싶으네요~
어두우니 더 분위기 있는 달리를 찰칵찰칵~
비가 계속 오지만 그래도 친구와 함께 펜션에 있으니 마음이 편하네요 ㅎㅎ
전국도보여행하면서 제일 힘든 잠자리 문제를 해결하니 만사 평통하네요~
오늘 밤은 춥게 자진 않겠습니다 ㅎㅎ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