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30일 목요일

전국배낭여행 4일차! 합천에 있는 묘산으로 가는 길~ 강아지와 여행 The country Backpacking Day 4! Myosan in Hapcheon way to travel with my dog!

전국배낭여행 4일차! 합천에 있는 묘산으로 가는 길~ 강아지와 여행 The country Backpacking Day 4! Myosan in Hapcheon way to travel with my dog!

전국배낭여행 4일차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합천에 있는 묘산을 향해 무한워킹~~ 강아지와 여행하는 게 고생이지만 어릴 적부터 꿈이였던 것을 이루고 있는 지금, 강아지 달리도 행복해 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페이스북에도 여행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 올리면 많은 분들이 응원의 댓글을 달아주셔서 행복하고, 춥고 배고픈 나날이지만 강아지 달리와 많은 추억이 생겨서 좋습니다~^_^

신촌유원지에 있는 캠핑장에서 잠을 자다가
추워서 불을 피웠습니다..
짐이 될가 담요를 많이 안 챙겨온 게 문제였습니다..
불을 피우니 추위가 좀 가시는 것 같아 못 다 잔 잠에 들었습니다~Zzz...

불을 피우니 올라오는 연기~
여기에 고기만 있으면 딱 인데..
배는 고프고 아침은 밝아오고 더워지기 전에 발길을 독촉하며
합천에 있는 묘산으로 향했습니다~

고령에서 합천 가는 길에 트럭을 발견했습니다 ㅋㅋ
저런 트럭 뒤에 타고 가면 안성맞춤인데
제가 온 길을 가더군요.. 아쉽네요 ㅋㅋㅋ

버스는 못 타지만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구경 중~
달리도 다리가 아픈건지 버스를 향해 고개를 쭈욱 내밀고 구경하네요
하지만 달리는 저보다 체력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한참 농사 시즌이라 밭에는 초록초록 물이 들었습니다~
모내기 하시느라 어르신들 힘드셨겠어요~
정자에서 쉬고 있는데 마을 어르신이
조금 더 가면 맛있는 냉면 집이 있다고 하시더군요..
먹으러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ㅋㅋㅋ
정말 맛있더군요.. 어제 저녁도 굶고 오늘 아침도 굶고
점심을 늦게 먹어서 그런가 봅니다... ㅋ

지금은 양파를 거두어들이는 시기인가봅니다!
양파망에 양파들이 탐스럽게 담겨있는 진기한 광경을 봤습니다~
양파의 양에 비해 일손은 한 없이 부족하네요...

영서로 석사길!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걷다보면 항상 주변을 둘러보며 가는데
역시 시골이다 보니 온통 초록빛으로 가득합니다 ㅎㅎ

묘산 8km!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묘산에서 조금만 더 들어가면 합천호가 있는데
달리가 물 구경 아주 제대로 하겠네요 ㅋㅋㅋ
기대가 됩니다!

합천호관광지가 우리의 목표지점!
내일은 합천봉사면으로 가야겠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하루종일 걷고
사진찍고 방송하다 하루가 다 갔네요 ㅎ
주변을 둘러보다가 다리 밑에 텐트를 치고 내일을 기다립니다~

큐피앱과 전국배낭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