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9일 수요일

강아지와 여행하기! 전국도보여행~ 고령신촌유원지 캠핑장에서 캠핑하다! Traveling with a dog! The country Backpacking~ Camping at Shinchon Amusement Park !

강아지와 여행하기! 전국도보여행~ 고령신촌유원지 캠핑장에서 캠핑하다! Traveling with a dog! The country Backpacking~ Camping at Shinchon Amusement Park !

오늘은 고령에 있는 신촌유원지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고 배고픔을 잠으로 이겨냈습니다.. 안 그래도 배고픈데 텐트 친다고 힘들어서 더 배고팠습니다... 옆에서 고기 구워 먹고... 눈물이 핑~ 캠핑장이라 그런지 텐트 치고 캠핑을 즐기는 사람도 많았고 앞에 안림천에서 노는 모습도 포착! 물에 들어가서 놀고 싶었지만 체력이 부족했습니다... ㅋㅋ

이 곳은 안림천! 고령 신촌유원지 근처에 있는 물놀이 하기 좋은 곳입니다~
벌써 한 사람 들어가서 놀고있네요 ㅎㅎ
여건만 되면 달리도 헤엄치고 놀게 하고 싶었지만
갈 길이 멀었기에~

열심히 걸어서 고령 신촌유원지로!!
신촌유원지는 걸어서 2시간 걸리는 곳에 있었습니다~

도착~
도착한 수 열심히 텐트를 쳤습니다!
유기견, 큐피앱, 네이처파크 깃발도 꼽고 언능 들어가서 쉬고 싶네요~

깃발이 많아서 그런지 그럴싸하죠?
텐트를 치고 나니 그제서야 고파오는 배... 꼬르르르륵~~

아침, 점심은 친구 처가댁에서 진수성찬으로 먹었지만
저녁은 먹을 게 없어서 텐트에서 잠으로 떼웠습니다...
잠들기 전 달리와 한 컷!
달리는 사료를 먹고 있어서 배고프지 않게 해주고 있습니다!
달리가 부럽습니다 ㅋㅋㅋ 달리 가방에 있던 사료도 다 먹어가는데,
이제 제 가방에 있는 사료를 꺼내서 줘야겠네요 ㅎㅎ

해가 져도 천에 들어가서 노는 어린이~
가족들끼리 놀러왔나 봅니다 ㅎ
나중에 날 잡고 달리랑 물에 들어가 놀고 싶네요 ㅎㅎ
그런 꿈을 꾸길 바라며 오늘 밤도 무사히 보내길~

큐피앱과 전국도보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