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5일 수요일

포항낚시가서 학꽁치, 우럭, 고등어 잡고 무한먹방~~ Pohang hakkkongchi go fishing, rockfish, mackerel caught and eat!!

포항낚시가서 학꽁치, 우럭, 고등어 잡고 무한먹방~~  Pohang hakkkongchi go fishing, rockfish, mackerel caught and eat!!

포항낚시를 갔아왔어요~ 가서 학꽁치, 우럭, 고등어 잡고 무한 먹방~~ 바다 낚시의 묘미는 탁 트인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로움이 최고죠~ 항상 건물로 막혀있던 곳에서 벗어나서 탁 트인 곳에 가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듭니다 ㅎㅎ 또 다른 재미는 고기를 낚아올려서 그 자리에서 회를 쳐서 먹는게 진짜 맛있잖아요~ 학꽁치, 우럭, 고등어 등등 다양한 물고기를 잡아서 먹느라 사진 찍는 걸 깜빡했지만 아름답고 탁 트인 풍경은 열심히 찍어왔답니다 ㅎㅎㅎ

저희가 간 곳은 포항의 신영일항만이였습니다~
대구 시청에서 도착지까지 총 1시간이 걸리는 아주 가까운 곳입니다!
포항의 신영일항만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려고
배가 잇는 곳에 도착을 했습니다!
오직 낚시만을 위한 배였죠 ㅎㅎ

배에 타서도 한 컷!
저는 원래 멀미를 안 해서 배 위에서 라면도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배 멀미가 심하신 분들은 키미테 같은 것을 붙이는 걸
추천드립니다~
1차 방파제와 2차 방파제가 있는데,
1차 방파제는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이고,
2차 방파제는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였습니다~
배의 표 값은 왕복 12,000원 입니다!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드디어 2차 방파제 도착!
배를 오랜만에 타서 신난 저는
도착한 지도 몰랐는데 어느새 도착해있었습니다 ㅎㅎ
내리기 전에도 한 컷 찰칵!

본격적인 낚시 시작!!
오늘도 많이 잡히기를 바라며
바다에게 낚싯대를 던져봅니다 ㅎㅎㅎ

열심히 낚시를 하고 있던 도중에 눈에 띤 갈매기 한마리!
외롭게 혼자서 비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다른 아이들은 어디로 갔니?

낚시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낚싯대가 해 위에 걸쳐 앉은 것 같은 모양을 하고 있길래
사진 찰칵!
덕분에 작품이 탄생했네요 ㅎㅎㅎ

떡밥통에 있는 떡밥을 던져서 물고기들이 오게 했는데
떡밥 안에 빵가루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많이 잡혔답니다~
학꽁치, 우럭, 고등어 등등 여러마리 잡혀서
바로 회로 만들어서 먹어버렸죠 ... ㅎㅎㅎㅎ

해가 점점 지고 구름이 해를 가리길래 찰칵!
역시 좋은 풍경은 찍고 봐야합니다 ㅋㅋㅋ
남는 건 사진 뿐이니까요 ㅎㅎ

해가 지고 있어도 끝나지 않는 낚시~~
낚시는 오전부터 오후가 잘 된답니다~
저번에 갔을 때는 다른 곳에서 새벽까지 했었는데
별로 안 잡혀서 이번에는 오전부터 오후까지 했더니 잘 되더라구요 ㅎㅎ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노라마로 찍어본 2차 방파제~
제가 낚시한 곳이 한 눈에 보이게 찍으니 또 느낌이 다르네요
더운 대구에만 있다가 포항으로 바다 보러 가니
시원하다 못해 춥더라구요 ㅋㅋㅋ
바다로 낚시를 가실 계획이 있다면 긴 팔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낚시하러 가고싶네요~
사방이 막혀있는 곳을 벗어나 탁 트인 바다로 낚시를 가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일상에서 벗어나는 기분이 들어 참 좋습니다~
바다낚시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