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5일 토요일

스파밸리 네이처파크에서 출발합니다~ 큐피앱 전국배낭여행 스타트! Depart from the Nature Park of Spavalley~ QPapp backpacking across the country start!

스파밸리 네이처파크에서 출발합니다~ 큐피앱 전국배낭여행 스타트! Depart from the Nature Park of Spavalley~ QPapp backpacking across the country start!

24일인 오늘은 전국배낭여행가는 첫 날! 스파밸리 네이처파크에서 첫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ㅎㅎ 비가 오는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 강아지 달리는 비를 처음 맞았는데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스파밸리에 달리와 같이 찍은 사진의 판넬도 세워져 있어서 가서 인증샷 찍고 왔습니다 ㅋㅋㅋ 대구에서 갈만한 곳으로 1위로 꼽힌 스파밸리에서 출발을 하니 영광스러웠습니다 ㅎㅎ

비가 와서 사진이 전반적으로 어둡네요 ㅠ_ㅠ
사진을 자세히 보면 달리가 입을 벌리고 헥헥하며
열심히 올라가고 있는 게 보이네요 ㅋㅋㅋ

비가 와서 주변을 많이 못 찍었지만
귀여운 돌고래 조형물도 찍고~

쉴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공원이다 보니 산책할 수 있는 길이 많아서
중간에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 좋더라구요~

깃발 ㅋㅋㅋ 엄청 많네요 ㅎㅎㅎ
큐피앱 깃발, 유기견 깃발, 네이처파크 깃발까지!
모두 함께 힘을 합쳐서 이번 여행을 기획하였습니다 ㅎㅎ

달리에게 스파밸리 대표 강아지들 흰둥이와 폼폼이를 만나게 해주었어요!
흰둥이랑 폼폼이가 달리를 보니 반가운 건지 경계하는 건지
엄청 짖더라구요 ㅋㅋㅋㅋ
달리는 저렇게 목을 쭈욱 빼고 인사하는데 말이죠 ㅋㅋ

폼폼이는 저길 뛰어넘을 기세로 폴짝폴짝 뛰어서 달리가 쫄았어요 ㅋㅋㅋ
달리의 접힌 귀 ㅋㅋㅋ
흰둥이랑 폼폼이가 비를 맞아서 쫄딱 젖어 있더라구요 ㅠ_ㅠ

비에 안 젖으면 이렇게 포송포송한 아이들이랍니다 ㅠㅠㅠㅠㅠ
넘 귀엽네용 ㅎㅎ


너무 열심히 자신을 향해 짖으니 달리는 도망도망 ㅋㅋㅋㅋ
ㅋㅋㅋ 흰둥이는 여전히 짖고 있고
폼폼이는 '훗, 이제 갔군' 이런 표정이네요 ㅋㅋㅋ

폼폼이와 흰둥이 옆에 전신 판넬이 세워져 있어요!

모금함도 같이 있어요~
달리가 유기견을 구조하려면 여러가지 구호품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ㅎㅎ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ㅎㅎ

스파밸리에 있는 네이처파크에도 많이 놀러와주세요!
달리와 함께 지키고 있답니다 ㅋㅋㅋ
큐피앱으로 판넬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특별한 선물을 드릴 수도 있답니다 ㅋㅋㅋ

비가 안 오는 날의 네이처파크는 이렇게 사람이 많이 온답니다~!
제가 간 날은 비가 와서 아쉽아쉽... ㅠ_ㅠ

저는 비가 오고 사진 찍느라 자세히는 못 봤지만
너무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다시 한번 더 가서 찬찬히 구경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가족들, 연인들이 함께 와서 산책도 하고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사진도 찍고 많은 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도 가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첫 스타트를 스파밸리에서 끊었습니다~
비가 왔지만 그래도 액댐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여행가는 중에 일어나는 불가피한 상황들에서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라며 첫 날 포스팅을 마쳐 보겠습니다~

큐피앱과 전국배낭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