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7일 월요일

대구동성로 문화예술전용극장CT에서 연극 셜록홈즈 본 후기~ I saw in Daegu dongseongro Culture and Arts theater CT play Sherlock Holmes

대구동성로 문화예술전용극장CT에서 연극 셜록홈즈 본 후기~ I saw in Daegu dongseongro Culture and Arts theater CT play Sherlock Holmes

대구동성로 문화에술전용극장에서 연극 셜록홈즈 본 후기~ 4월달에 본 연극을 이제야 후기를 쓰는 큐피앱... 엄청 게으르죠? ㅋㅋㅋㅋ 저도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간 줄 몰랐어요... 이 연극을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도 이제 얼마 안 남았어요 ... 대구 동성로에 있는 문화예술전용극장에서 연극셜록홈즈를 봤습니다 ㅎㅎ 연극 셜록홈즈는 지금 서울에서 열심히 공연하고 계시니 공연을 보러 가실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

연극 셜록홈즈를 보는 게 생애 2번째 연극이였던 저는 설레하며
열심히 찍었드랬죠 ㅋㅋㅋ
맨 처음 본 연극은 서울에 놀러갔을 때
룸넘버 13을 본 게 처음 본 연극입니다 ㅎㅎ

허엌 지금도 이 때만 생각하면 설레서 가슴이 두준두준 거리네요 ㅋㅋㅋ
또 연극보러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사진입니다 ㅋㅋㅋ
동성로에 있는 문화예술전용극장CT입니다!

내부에는 카운터가 있었어요~
물을 사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ㅎㅎ

앉아서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찍어서 sns에 올리면 되나봅니다 ㅎㅎㅎ

배우님들의 정보가 적혀잇는 액자!
적혀있는 멘트들이 무섭지만 ㅋㅋㅋㅋ
실제로 연극에서는 무섭지 않고 몰입에 도움을 줍니다!

오른쪽에 ㅋㅋㅋㅋ 손 하트 두개♥
ㅋㅋㅋㅋ 저도 저렇게 하고 인증샷을 찍을 걸 그랬습니다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으스스한 분위기의 세트..
그리고 중간에 하얀 네모 칸 보이시나요?
저기에서 여러가지 효과가 나오면서 극의 볼거리를 높이더라구요 ㅎㅎ
아 그리고 꿀팁을 드리자면 문화예술전용극장CT에는
앞자리 첫번째 열과 두번째 열의 의자는 다리가 불편해요!
그래서 세번째 자리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세번째 자리에서 아는 동생이랑 같이 봤어요 ㅎㅎ

끝나고 배우분들과 사진도 찰칵!!
저희가 제일 먼저 찍었어요!! ㅎㅎㅎ
얼굴은 모자이크 ㅎㅎㅎ

ㅠㅠ 배우님들이 연기도 넘 잘하시고
목소리도 좋으셔서 귀가 녹는 줄 ㅋㅋㅋㅋ
그리고 극 중간 중간에 재미있는 개그코드도 있어서
빵 터져가며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ㅎㅎ

무려 2개월 전의 연극의 후기를 알려드릴려고 하니
기억을 끄집어내느라 힘드네요 ㅋㅋㅋㅋ
원래 추리극을 좋아해서 아는 동생이 보러가자고 햇을 때
급하게 응!!!!! 이라고 대답하고 급 보러간 연극 셜록홈즈 ㅋㅋㅋ
이렇게 문화생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허허
또 연극 보러가고 싶어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