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2일 수요일

강아지 달리와 함께 떠나는 전국배낭여행 D-2!!!!! Nationwide backpack trip with a dog D-2

강아지 달리와 함께 떠나는 전국배낭여행 D-2!!!!! Nationwide backpack trip with a dog D-2

6월 24에 출발하는 전국배낭여행이 몇일 안 남았어요~ 몇 일 안 남은 배낭여행을 위해서 옷도 선물받고 강아지 달리 가슴줄도 선물 받았어요~ 준비과정도 차차 마무리 되는 과정이라 기분이 싱숭생숭하네요 ㅋㅋ 이제 떠날 일만 남았는데 여행을 다치지 않고 잘 다닐 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야 할텐데 잘 될 지도 걱정이네요! 다 잘 되기를 바라며 선물 받은 거 자랑 한번 해볼까 합니다 ㅎㅎ

ㅋㅋㅋ 쇼핑몰 모델이 된 기분이네요 ㅋㅋㅋ
진한 초록색의 반팔카라티에요!
여행 가서도 계속 입고 있을 예정인데
땀 흡수랑 오래 잘 가는지도 테스트 해볼 예정입니다 ㅎㅎ

티셔츠 뿐만 아니라 팔 토시도 받았어요!
쿨 토시라서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해주겠죠?
그래도 뜨거운 햇빛을 받으면 뜨겁겠지만...
많이 안 타게 도와줄거니까 믿고 가보겠습니다~ ㅎㅎ

뒤에도 스파밸리 로고가 딱!!!
멀리서 봐도 잘 보여야 할 텐데 .. ㅋㅋㅋㅋ
아마 엄청 커다란 배낭을 매고 가기 때문에
가려질 수도 있겠네요 ㅎㅎ

달리도 선물 받은 가슴줄!
달리가 목줄만 하다가 이런 가슴줄을 하니까 익숙하지 않은지
돌부처가 되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런 미동도 없고 귀는 뒤로 접히고 ㅋㅋㅋㅋ
그리고 여자아이라 그런지 핑크핑크한 가슴줄이 왔어요 ㅋㅋㅋㅋ
넘 귀엽네용 ㅎㅎㅎ
달리는 한 껏 도도하고 거만한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었답니다 ㅋㅋ
역시 많이 찍어본 솜씨네요 ㅎㅎㅎ

큐피앱과 전국배낭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