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6일 일요일

캡모자 코디하기 좋은 웰시코기 모자! 원더플레이스 구매 후기 Cap Cody nice to welsikogi hat! Wonder Place Reviews

캡모자 코디하기 좋은 웰시코기 모자! 원더플레이스 구매 후기 Cap Cody nice to welsikogi hat! Wonder Place Reviews

캡모자 코디하기 좋은 웰시코기 모자! 원더플레이스 구매 후기~ 월급을 받아놓고 제 자신에게 선물을 너무 안 줘서 필요한 걸 쇼핑하러 원더플레이스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갔는데 너무 귀여운 모자를 발견했지 뭡니까 ㅠㅠㅠㅠ 이건 사야해!!!!! 를 외치며 산 캡모자! 코디하기 좋은 데일리 모자에요 ㅋㅋ 그리고 귀여운 웰시코기가 새겨져 있는 하늘색 모자입니다!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용 ㅎㅎ

너무 이쁘죠 ㅠㅠㅠㅠ
제가 안 그래도 하늘색을 좋아하는데
거기다가 또 엄청 좋아하는 웰시코기라니 ㅠㅠㅠㅠㅠ
이 모자는 안 살 이유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가격이 어떻게 되든 상관없었고 그냥 샀습니다 ㅋㅋㅋ
가격도 쌌어요~ 만 몇 천원 하는 걸로 기억하는데..
살 때 너무 흥분해서 산 나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ㅋ

웰시코기가 마린룩을 입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씹덕 터지는 모자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웰시코기를 못 키우니 이런 거라도 해소를 해야지요 ㅋㅋㅋㅋ

뒷면입니당 ㅎㅎ
전체적으로 흰색의 줄무늬가 들어가 있어요~

뒷면도 진짜 귀여워요 ㅠㅠㅠㅠ
바우와우! 짖고 있는 뒷모습 ㅋㅋㅋㅋ

찍찍이나 구멍이 뚫려있지 않고
끈으로 크기 조절을 하게 되어 있어요~

원더플레이스에 옷을 사러갔지만
모자를 사왔다... (물론 옷도 샀습니다 ㅋㅋㅋㅋ)
이건 정말 제 모자였어요 ㅋㅋㅋㅋ
원래 내 꺼인 것처럼 ㅋㅋㅋㅋ
달리한테 씌워서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거부하더라구요 ㅋㅋㅋ

모자가 하늘색인 만큼 위에 옷은 흰색으로 코디!
이렇게 입어야 이쁘더라구요 ㅎㅎ
얼굴은 부끄러우니 모자이크 ... ㅋㅋㅋ
모자에도 종류가 많은데
캡모자는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여름이라서 햇빛 가리는 효과도 있는 모자! 1석 2조네용 ㅎㅎㅎ

다가오는 여름! 뜨거운 햇빛을 피해
이런 모자 하나씩 장만해보는거 어떠신가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