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7일 금요일

강아지 훈련 할 때 보기 좋은 프로그램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When you see a good dog training program - the world is not bad dog

강아지 훈련 할 때 보기 좋은 프로그램 -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When you see a good dog training program - the world is not bad dog

강아지가 말을 잘 안 듣고 문제가 생겼을 때 꼭 필요한 것이 강아지 훈련! 강아지 훈련을 할 때 참고로 보기 좋은 프로그램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번에 제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나온 마루의 이야기를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 강아지 행동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듯한 강형욱 훈련사님의 솔루션으로 문제가 있던 강아지들은 모두모두 평화롭고 행복한 강아지가 됩니다! 보고 있으면 우리 강아지의 문제를 고칠 수 있겠구나 하는 마음도 든답니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저희 강아지 달리에게도
잘 못 훈련 시키고 있다는 걸 알았어요~
그래서 보며 따라하니까 정말 문제였던 점이 고쳐지더라구요 ㅎㅎ
달리는 문제는 많이 없지만 밥 먹을 때 가까이 오고,
음식이 떨어지면 주워서 먹으려고 하던 문제가 있었답니다~
그럴 때 강아지를 밥상에서 떨어트려 놓는 것이 좋다는 걸 보고,
뒷모습을 보여주며 뒤로 물러나게 하니
떨어진 음식을 먹는 잘못된 습관이 줄어들더라구요~ ㅎㅎ

유투브에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고 치면, 프로그램의 전체를 볼 수 있답니다 ^^
맨 위에 있는 ebs채널에 들어가보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SWTPwyfozbPlo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유투브 채널

채널 안에 들어가서 동영상을 보며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산책을 거부하는 영심이 에피소드를 예를 들어서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반려인 분들이 고민하시는 여러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는
가족들이 소개되고, 어떤 사연인지 들어본답니다~

문제를 보고, 해결하기 위해 반려견 행동 전문가가 출동합니다~

강형욱 훈련사님은 반려견 행동 전문가인데요,
강아지들의 심리를 꿰뚫고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십니다!

지역이 서울이든, 거제도이든, 땅끝이든
어디든 달려가시는 강형욱 훈련사님!
몸이 열개라도 모자라시겠어요 ㅋㅋㅋ

강아지 상태를 본 후에, 이렇게 강아지에게 알맞는 솔루션을 내려주십니다!
문제가 커지기 전에 알맞는 솔루션으로 훈련을 한다면
행복한 강아지가 되겠죠?

한가지 뿐만 아니라 필요한 훈련이라면 2가지, 3가지 훈련을 계속해서
문제가 개선되기 위해 힘써주신답니다 ㅎㅎ
세나개에서는 산책 거부견, 배변 훈련이 안 되는 강아지, 공격적인 강아지,
서로 싸우는 강아지들, 비만 강아지, 밥 안 먹는 강아지 등등
여러가지 문제를 겪고 있는 강아지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런 강아지들이 문제들을 다 해결하고
평화롭게 지내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고 행복하답니다 ^^

 ebs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한데요,
여기서는 보고싶은 편을 구매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home.ebs.co.kr/baddog/main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홈페이지 메인

ebs에서는 미리보기 영상만 보여주고 구매를 해야한다는 사실!
그래서 저는 유투브를 더 자주 이용한답니다 ㅎㅎㅎ

ebs에서는 출연 신청도 가능해요!
자신의 강아지가 세나개에 나온 강아지들의 문제보다 심각하고
보지 못했던 경우라면 신청해서 시쵸해보는 것도 괜찮겠죠?

또 다른 방법으로는 강형욱 훈련사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보듬'반려견행동클리닉에 교육상담 신청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훈련이 필요한 강아지들이 1:1수업이나 방문교육을 받는다면
행복한 반려견으로 거듭날 수 있겠죠?

저도 강아지를 키우는 입장으로써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래서 다른 반려인분들도 반려견을 키울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프로그램을 소개해봤습니다~
또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알려드릴게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