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일 목요일

대구짜장면맛집 산시로! Dae-gu Jajangmyeon restaurant San Siro!

대구짜장면맛집 산시로! Dae-gu Jajangmyeon restaurant San Siro!

오랜만에 중식이 땡겨서 사무실로 오는 도시락을 마다하고 저희 사무실 근처에 짜장면이 천원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대구짜장면맛집 산시로입니다!! 제가 저번에 갔던 일식집이랑 이름이 똑같았어요~ 가격이 천원이라고 해서 저는 맛과 양은 별 기대 안 하고 갔는데, 서비스도 좋고 맛도 있고 양도 충분하더라구요! 의외로 괜찮아서 자주 가보려고 합니다! ㅋㅋ

위치는 대구시청에서 노보텔 방면으로 걸어오다보면
오른쪽에 잇는 곳입니다! 산시로라는 곳이에요~

짜장면이 무려 천원!!!
매우 파격적인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

게다가 다른 메뉴도 정말 싸더라구요 ..
이렇게 해서 남는 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ㅋㅋㅋ

가게 안에 들어가서도 메뉴를 찰칵!
대신 카드는 사용이 안 되고 현금만 받으신다고 하네요 ㅎㅎ
저희는 짜장면 보통 2개와 만두를 시켰습니다!

가게 시설이 생각보다 좋아서 한번 더 놀랐어요 ㅋㅋㅋ
가격에 놀라고 시설에 놀라고 ㅋㅋㅋ
이렇게 팔 걸이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는 수저와 컵 등등... ㅋㅋㅋ

먼저 만두가 나왔어요!
근데 정말 이게 이천원 맞습니까?
바삭바삭하고 따끈따근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양념장 만드는 팁!
간장과 식초, 고춧가루를 넣어서 만들었어요 ㅋㅋㅋ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짜장면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용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휘적 하고 아 맞다 싶어서 사진 찍은 흔적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급하게 한번 휘적하고
사진 찍는 동료 언니의 모습을 보고 급하게 사진 찍었다는 ㅋㅋㅋㅋ

참을 수 없다!!!!
언능 섞었습니다 ㅋㅋㅋ
면발이 탱글탱글 한 게 ... 면이 굵고 쫄깃쫄깃했습니다 ㅎㅎ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안에 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진 않았어요!
하지만 소고기가 들어가서 자잘자잘하게 씹히는게
다 먹고 나서 소고기 건져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산시로는 특이하게 콩나물 국밥도 천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정말 나가보니 바로 옆 건물에 콩나물 국밥을 파시더라구요 *_*
산시로 콩나물 국밥 집도 가봐야겠어요~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