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일 수요일

[강아지종류]이건 개야, 걸레야? 걸레를 닮은 강아지 코몬도르 [Kinds of dogs] It's a dog, it's a rag? Dog resembling a slut Komondor!

[강아지종류]이건 개야, 걸레야? 걸레를 닮은 강아지 코몬도르 [Kinds of dogs] It's a dog, it's a rag? Dog resembling a slut Komondor!

오늘 알아볼 강아지종류는 흔하진 않아요 ㅋㅋ 흔하진 않지만 대형견 중에 제일 독특한 이 강아지는 코몬도르 입니다! 대걸레와 비슷한 비쥬얼 때문에 걸레인지 개인지 헷갈리게 하는 이 개는 헝가리에서 한국의 진돗개 같은 국견이라고 해요. 큰 덩치와 특유의 털 때문에 걸레를 닮은 강아지 코몬도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비슷하죠? 대걸레와 비슷한 외모로 유명한 코몬도르!

코몬도르와 또 닮은 것이 있는데요,

한국의 삽살개와 비슷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삽살개가 훨씬 더 털이 부드러워 보이네요 ㅋㅋㅋ

코몬도르는 헝가리의 국견입니다~
코몬도르의 털은 성견이 되면 자연스럽게 걸레처럼 된다고 합니다!
애기 때는 비숑과 말티즈를 섞은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네요 ㅎㅎ

코몬도르는 가축을 보호하는 일을 하는 개라고 합니다!
털이 저렇게 생긴 이유는 가축을 보호하다가
맹수의 공격으로부터 보호 받기 위함이죠!
털이 맹수의 이빨과 발톱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ㅎㅎ

엄청 크네요 ㅇㅅㅇ;;;;;;
털이 잘 빠지지 않아서 따로 털관리를 해준다거나 빗질을 해주면 안됩니다!
목욕을 시켜줄 때도 걸레 짜듯이 쭉쭉 짜줘야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코몬도르는 털이 무겁기 때문에 관절질환, 털이 눈을 가리기 때문에 눈병,
그리고 피부병에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걸레가 날아다닌다 ㅇㅅㅇ;;;;;;;;

저는 이 개의 비쥬얼을 보고 처음에는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이런 개도 있구나~
하지만 털이 저렇게 생긴 이유도 목축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저렇게 생겼다는 걸 알고 뭔가 듬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저처럼 대형견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