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3일 금요일

대구콩나물국밥 산시로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I ate Daegu Bean sprouts Soup San Siro! ㅋㅋㅋ

대구콩나물국밥 산시로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I ate Daegu Bean sprouts Soup San Siro! ㅋㅋㅋ

대구콩나물국밥 산시로 먹어본다고 하고 그 다음 날 바로 가서 먹어봤어요~ ㅋㅋㅋ 싸고 맛있는 건 항상 먹어줘야 어디가서 아~ 뭘 좀 아는구나 하죠 ㅋㅋㅋㅋ 충격과 신선함을 줬던 산시로의 짜장면! 그 맛있는 후기를 이어서 바로 옆집에 있는 콩나물 국밥도 천원 밖에 안 한다는 사실! 알뜰살뜰 현대인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맛집이죠! 오늘도 리얼한 후기를 들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ㅎㅎㅎ

박리다매라는 말을 이럴 때 쓰는 걸까요? ㅋㅋㅋㅋ
손님이 많아서 혼자 오신 분들은 서로 모르는 얼굴이지만 합석을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처음 보는 광경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ㅋㅋㅋ

천원에서 천원만 더 주면 곱배기가? ㅋㅋㅋㅋㅋㅋ
아니 산시로가 또오~~???
산시로는 특이하게 사이드 메뉴가 더 비싸요 ㅋㅋㅋㅋ
짜장면도 만두가 값이 더 나갔고
콩나물국밥은 고등어구이가 더 비쌉니다 ㅋㅋㅋ

아마 여긴 카페였던 것 같아요~
벽지도 커피 그림이 있고, 메뉴판 모양도 카페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ㅋㅋ

여기는 특이하게 노래방 기계도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데 급 들어가서 노래 부르고 싶었어요 ㅋㅋㅋ
하지만 색소폰도 있고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어보니
제가 좋아하는 노래는 안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수저, 반찬, 물은 셀프에요!
그리고 저기 탐스러운 빨간색의 반찬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무 말랭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 조금만 매웠으면 못 먹을뻔한.. ㅋㅋㅋ

그릇도 아기자기 이뻐서 넘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여러가지 구경하고 있는데 나온 콩나물 국밥!
많은 재료가 들어간 건 아니지만 육수가 정말 담백하고 깊은 맛이 나서
진짜 맛있더라구요 !!

저는 매운 걸 못 먹어서 위에 올려져 있는 고추를 다 없애고 먹었지만 ㅋㅋㅋ
왠지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가 올라가서
더 알싸한 맛이 날 거 같아요~

새우젓을 올려서 더 맛있게!
콩나물도 오동통하니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해놓고 다 먹음 ㅋㅋㅋㅋ
좀 남길려고 했는데 국물이 너무 맛이 좋아서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ㅠ
8ㅅ8 저의 다이어트는 어떻게 되어가는 거죠 ㅋㅋㅋ

오는 길에 요요커피 가서 회복포션 바닐라라떼를 사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쿠폰도 열심히 찍어서 곧 있으면 무료 쿠폰이 생겨요! ㅋㅋㅋㅋ
무료 쿠폰으로 사먹는 후기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고 오니가 무한 애교 부리는 달리♥♥♥♥♥
뼈다귀를 최근에 먹고 있는데 뼈다귀를 저렇게 물고 애교를 부리더라구요 ㅠㅠㅠㅠ
어쩜 저리 귀여울까요 ㅠㅠㅠㅠ

애교가 몸에 철철 흘러넘치다 못해 쏟아져 나올 듯한 달리 ㅋㅋㅋㅋ
달리는 여전히 잘 짖지도 않고 순하답니다 *_*
달리는 최고의 강아지에요♥♥♥♥♥
이번 포스팅은 달리로 마무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