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6일 월요일

대구카페추천! 동문동 카페 ici 마카롱 전문점 Dae-gu Café Recommended! Dongmundong cafe ici! Macaroon shop

대구카페추천! 동문동 카페 ici 마카롱 전문점 Dae-gu Café Recommended! Dongmundong cafe ici! Macaroon shop

대구카페추천합니다! 저희 사무실이 동문동에 있는데 카페 ici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마카롱 전문점인데 샌드위치도 새로 출시하셨다고 하길래 점심 때 먹으러 가자! 해서 점심시간만 기다리며 점심시간에 설렘을 안고 출발! 샌드위치도 맛있었고 마카롱도 맛있었던 달콤한 점심시간이였습니다~

저는 발견을 못했지만 최근에 정말 싼 짜장면과 콩나물 국밥을 먹고 오는 길에 
직장 동료 언니가 발견한 곳!
샌드위치 먹으러 가자! 해서 오늘 가서 열심히 찍었답니다 ㅎㅎㅎ

1층은 일식집이였고, 2층에 ici카페가 있었어요~
이렇게 숨어있으면 어쩌란 말이에요~ 숨어있는 보석이야 뭐야~

분명 낮이였는데 이렇게 밤에 찍은 것처럼 나온 이유좀요?
계단 올라가는데 있었던 LED조명!

샌드위치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먼저 메뉴판을 찰칵!
저는 가지는 별로 안 좋아해서 햄치즈토마토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마카롱도 어떤 종류의 것인지 잘 알게 크게 크게 적어놓으셨어요 ㅎㅎㅎ
저는 초코바닐라 맛을 선택했답니다 ㅎㅎㅎ

내부모습!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제일 안 쪽에 있는 검은색 의자에 앉았어요 ㅎㅎ

짠~~~ 안의 내용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죠?
빵은 크로와상이였는데, 내용물이 많아서 막 삐져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

비쥬얼 대박이구요... (츄릅)


알고보니 다 똑같은 메뉴를 시켰더라구요 ㅋㅋㅋ
취향이 다들 비슷했어요 ㅋㅋㅋ

한입 베어물고!
빵이 정말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답니다 ㅠㅠㅠ

샌드위치를 시키면 음료가 무료라고 해서 시킨 사과주스!
원래 얼음이랑 같이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저희가 오픈할 때 간 거라서 얼음 없이 그냥 마셨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사장님이 갑자기 토치를 드셔따!!!!!!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햄치즈 밑에 있던 
쥬키니가지치즈 샌드위치를 만들어주신 거였어요 *_* 감덩...
한번 먹어보라고 만들어주신 것 같은데 .... ㅠㅠ
넘 친절하신 거 아닙니까? ㅋㅋㅋ

사과주스도 이쁘게 한 컷~

아까 불쇼를 보여주신 쥬키니가지치즈 샌드위치가
서비스로 나왔습니당~♥
제가 가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샌드위치로 만들어서 먹으니까 색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가지가 버섯같은 느낌?
정말 맛있었어용 ㅎㅎ

미니 크로와상으로 만든거였어요~
그래서 부담도 안 되고 시식해보는 거라 기분도 좋았어요 ㅎㅎㅎ

아니 서비스를 또오??? 사장님이 또오??
미니 마카롱도 주셨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자꾸 이러시면... 사... 사탕 드릴까요? ㅋㅋㅋㅋ
감사하게도 자꾸 서비스를 주셔서....
안 되겠어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ㅋㅋㅋ

배고파지면 먹으려고 아까 봐둔 마카롱도 잔뜩 사서 사무실로~~
항상 점심 먹고 퇴근 할 때 쯤 되면 당이 떨어지고 배가 고파져서
막 어지럽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럴 때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ㅋㅋㅋ

정말 별 기대 안 했는데
요새 발견한 곳에서 아주아주 좋은 결과를 거두고 오는 것 같아요 ㅋㅋㅋ
ici카페에서는 사장님의 서비스가 아주 어마무시 했습니다 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느낌?
아무래도 다음에 또 가야할 듯 합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커피를 마시러 가야겠군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