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3일 월요일

강아지 놀아주기! 노즈워크 하는 법~ Play with dog! How to Nosework~

강아지 놀아주기! 노즈워크 하는 법~ Play with dog! How to Nosework~

강아지와 놀아주는 방법 중에 가장 잘 알려진 방법이 노즈워크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큐피앱이 반려동물 강아지 달리와 함께 종이로 노즈워크를 해봤어요~ 쉽게 설명해드릴테니 잘 보고 다라하시면 강아지들이 코를 자주 사용해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똑똑해진답니다~ 지금부터 함께 해봅시다!

우선 쓰지 않느 종이를 아무렇게나 찢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
저는 저번에 할 때는 가위로 잘랐었는데
그렇게 하니까 종이에 베일까봐 걱정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쭉쭉 찢어서 종이 모서리를 부드럽게 해줍니다 ㅎㅎ

쭉쭉 찢어서 사료나 간식을 두개나 하나씩 담아줍니다~

착하게 가만히 잘 기다리는 달리 ㅋㅋㅋㅋ

그리고 난 다음에 강아지들이 잘 찾을 수 있도록
헐렁하게 구겨줍니다 ㅎㅎ

사무실에서 제 자리 뒤 쪽에 있는 인조잔디 ㅋㅋㅋㅋ
달리에게 조금이나마 실외에 있는 듯한 기분을 주기 위해
인조잔디 위에 노즈워크 하는 것을 뿌려줍니다 ㅎㅎㅎ

그러면 코와 손을 이용해서 사료를 찾을거에요~
처음하는 애기들은 잘 몰라서 종이를 같이 먹을거에요~
그럴때는 어쩔 수 없으니 가만히 두는 게 좋아요~
억지로 뺏으려고 하면 먹어도 되는데 뺏는 줄 알고 더 먹을려고 하거든요 ㅠㅠ

기껏 인조잔디에 뿌려줬더니 바닥에 내려와서 찾는 달리 ㅋㅋㅋㅋ
달리야.. 내가 인조잔디에서 하라고 했잖아 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잘 하니까 이쁘게 바라보았습니다 ㅋㅋㅋ

달리는 산책도 자주 나가고 노즈워크도 자주 했더니
이제 알아서 척척 잘하더라구요 ㅎㅎ
다 찾은 종이는 손에 달라고 하면 열심히 준답니다~
울 똑똑이 달리~♥


ㅋㅋㅋㅋㅋ 달리가 너무 열심히 움직여서
사진이 전부 이모양이네요 ㅋㅋㅋ

노즈워크하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찍었어요~

사투리 주의하시구요 ㅋㅋㅋㅋ
우리 이쁘고 똑똑한 달리와 함께 하니 더 즐거운 노즈워크~
종이로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더 좋은 거 같아요~
반려견을 키우고 계신 분들도 산책을 자주 못 나가신다면
집에서 간단히 코 훈련할 수 있는 노즈워크 해보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