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5일 일요일

대구동인동맛집 낙영찜갈비 또 갔어요~~! Dae-gu Dongindong Restaurants Nakyoung steamed ribs Go again~~!

대구동인동맛집 낙영찜갈비 또 갔어요~~! Dae-gu Dongindong Restaurants Nakyoung steamed ribs Go again~~!

대구동인동맛집 낙영찜갈비 또 갔어요~~! 저번에 낙영찜갈비를 갔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지인들이랑 또 갔어요~ 대구에 동인동에 있는 찜갈비골목에 낙영찜갈비가 원조고 오래 됬다고 해서 가봤는데 이번에 또 갈 일이 있어서 갔었습니다~ 넘나 맛있는 것...♥ 저번에는 본관에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본관에 사람이 많아서 별관에 와서 먹었어요!! 그리고 저번에 먹었던 건 매워서 좀 순한 맛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역시 매운 걸 못 먹는 사람은 순한 맛을 먹어야겠더라구요 ㅋㅋㅋ

본관이랑 비교했을 때 앞에 주차장도 더 넓고
건물이 더 새 거라 그런지 세련된 디자인의 건물이더라구요 ㅎㅎ

건물 앞에도 주차장이 있었는데,
조금 더 가니까 유료주차장이 또 있더라구요~
주차장이 정말 많았습니다ㅎㅎㅎ

요금은 30분마다 천원! 하루종일 주차하려면 만원이고,
한달을 주차하려면 칠만원이네요~
저는 차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이 정도면 싼 거 아닌가용?

1박 2일 팀에서도 왔나봐요~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까
1박2일 찜갈비집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해졌대요 ㅋㅋㅋ

예약도 꽉 찼어요!
사람들이 주로 2층에서 드시나봐요 ㅎㅎ

주방도 엄청 깨끗했어요 ㅎㅎ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 주방도 찍고 ㅋㅋㅋ
엄청 열심히 찍었답니다 ㅋㅋㅋ

1층은 테이블과 의자가 엄청 많았어요~
저희가 좀 늦은 시간에 갔더니 사람들은 별로 없더라구요~
그리고 손님들은 거의 본관에 있었어요 ㅎㅎ

낙영찜갈비 가격!!
원래 맛집은 메뉴가 많이 없잖아요 ㅋㅋ
낙영찜갈비도 그렇더라구요 ㅎㅎㅎ
저희는 기본 찜갈비와 한우찜갈비, 쇠고기찌개를 시켰어요~

반찬도 먹다가 더 가지고 갈 수 있게 해 놓으셨더라구요 ㅎㅎ
기본으로 다 주지만 부족하면 가져올 수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에도 티비 나왔던 것들 액자에 고이 담아놓으셨더라구요 ㅎㅎ

2층에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좌식이였어요~

저희가 들어간 곳!
칸막이가 있었는데, 단체 손님이 오면 여는 형식 같았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수저 밑에 수저 그림이 있었는데
뭔가 강박이 있나봐요 ㅋㅋㅋ
그림에 꼭 맞춰서 수저를 놓고 사진 찍었답니다 ㅋㅋㅋ

푸짐한 반찬들~
같이 나오는 물김치는 진짜 고기 없이 저것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에요 ㅠㅠ

드디어 나온 찜갈비~~
이건 좀 덜 매운거라고 하셔서 기뻐하며 맞이했죠 ㅋㅋㅋ


쇠고기찌개!!
찜갈비 못지 않게 맛있는 메뉴입니다 ㅠㅠㅠㅠ
제가 또 버섯을 좋아하는데 버섯도 들어가있고
소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특별한 날 아니면 못 먹는 ㅠㅠㅠㅠㅠㅠ

잘 익었다는 증거... 뼈와 살이 아주 잘 분리됩니다 ㅠㅠㅠㅠ
지금 이 글을 쓰는데 또 가서 먹고 싶네요 ㅠㅠㅠ
중독되는 맛인 것 같아요 ㅠㅠㅠ

옆 테이블에 나온 한우찜갈비!!!!
밑에 나무로 고정해주는게 같이 나오는데..
이것도 먹어봤어요 ㅋㅋㅋ 근데 이건 매운 맛이라 그런지... ㅋㅋㅋ 매웠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맛잇었습니다!!!
 
밥은 꼭 볶아드세요.. 두번 볶아드세요.. 세번도 괜찮아요 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다구요 8ㅅ8

고기는 적당히 남기고 볶으면 중간중간에
고기가 씹히면서 정말 ㅠㅠㅠㅠ 맛있답니다 ㅠㅠㅠㅠ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

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세상에는 맛있는게 왜 이렇게 많은거죠?
내일부터 정말 열심히 해야겠어요 ㅋㅋㅋ
원래 다이어트는 내일부타! ^_~(찡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