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6일 목요일

[강아지종류] 귀 모양이 나비 같은 귀여운 강아지 빠삐용! [Type dog] Ears shaped like a butterfly cute puppies papillon!

[강아지종류] 귀 모양이 나비 같은 귀여운 강아지 빠삐용! [Type dog] Ears shaped like a butterfly cute puppies papillon!

오낼만에 돌아온 강아지종류를 알아보는 시간! 오늘은 귀 모양이 나비 같은 귀여운 강아지 빠삐용을 알아보려고 해요~ 저희 집 근처에 빠삐용을 키우는 분들이 있어서 빠삐용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 매력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실제로 보니 정말 작더라구요~ 특징으로는 나비 모양의 아름다운 귀 모양을 가지고 있고, 외모는 치와와를 닮은 귀여운 외모입니다~ 함께 알아봅시다!

너무 귀엽죠? 빠삐용의 원산지는 프랑스입니다~
이렇게 화려한 나비 모양의 귀를 가진 강아지가 빠삐용입니다~

빠삐용은 뒤에서 봤을 때 뒷모습이 나비 모양 같아서
빠삐용(Papillon)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500년대에는 프랑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서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으로도 많이 그려졌습니다!

강아지들 중에서 지능 검사를 했는데,
똑똑한 강아지 8위에 랭크 될 정도로 똑똑하다고 해요~
똑똑한 강아지로 유명한 푸들 다음으로 똑똑하다고 합니다 ㅎㅎ

단점이라고 하면 지나치게 활발하면서 머리가 좋아서 서열을 확실하게 하지 않으면
말티즈처럼 주인 머리 위에 올라오려고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프랑스 혁명 당시 주인 마리 앙투아네트가 길로틴에 올라갈 때 까지
함께 할 정도로 충성심이 강하다고 합니다 ㅎㅎ
애정을 준 상대에게는 보답하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

소형견들은 많이 아프고 질병에 약하다는 편견이 있지요?
하지만 빠삐용은 질병에 강한 종이라고 합니다~
모든 질병에 강한 빠삐용이지만 마취에는 약해서 수술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ㅠㅠ

빠삐용은 어릴 때도 정말 귀엽답니다 >_<
아직 귀가 나비 모양을 완성하지는 않았지만
귀가 아주 커서 왠지 귀를 접으면 얼굴을 다 덮을 거 같은 크기죠? ㅎㅎ

화려한 털을 가지고 있는 만큼 실내에서 지낸다면
청소를 자주 해줘야 합니다~
빠삐용은 속털은 없지만 추위에도 잘 견디며
스스로 청결을 챙긴다고 합니다~
성격도 활발하고 온순해서 최상의 소형견이지만
한국의 품종의 수가 적어서 분양가가 비싼 편이라고 합니다~ ^^


인형이세요? ;;;;;;;;; 넘 이쁘네요 8ㅅ8
프랑스와 유럽 쪽에는 많은 빠삐용~
이렇게 귀엽고 성격도 좋은 빠삐용은
국내에 많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사담을 더하자면 제가 아침마다 출근하려고 버스를 기다리고 있을 때
건너편 부동산에 말티즈와 함께 줄을 매고
아침에 산책하는 빠삐용이 있어요~
가서 한번 만져보고 싶지만... 싫어할 수도 있으니 항상 참았답니다 ㅋㅋㅋ
본격 사심 채우기 포스팅 ㅋㅋㅋㅋ
나비 모양의 귀를 가진 빠삐용!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다른 강아지 종류를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