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8일 토요일

백종원우동으로 유명한 동성로역전우동 다녀왔습니다 ㅎㅎ I went dongseongro reverse famous udon noodles with Baek Jong-Won

백종원우동으로 유명한 동성로역전우동 다녀왔습니다 ㅎㅎ I went dongseongro reverse famous udon noodles with Baek Jong-Won

메밀소바가 먹고 싶어서 어디 좋은 곳 없나 찾다가 역전우동이 동성로에 있다는 걸 생각해냈죠! 역전우동이 백종원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는 걸 몰랐는데 가기 전에 정보를 얻으려고 막 뒤지는데 백종원우동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가보자! 하고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ㅎㅎ

오늘 대구 폭염주의 떴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대구는 6월달에도 폭염이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럴 때는 시원한 음식을 먹어줘야지요!! 저는 냉모밀을 먹겠습니다!!
비쌀 줄 알고 쫄아서 들어갔지만 저렴한 가격에 감동 8ㅅ8

매운 것을 좋아하신다면 얼큰우동,
시원한 걸 먹고 싶을 때는 냉우동을 먹으면 되겠네용 ㅎㅎ
다음에 왔을 때는 우동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역전우동은 신기하게 말로 주문하는게 아니라
돈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되는 형식이였어요~
동전 넣는 곳은 없으니까 참고 하세요 ㅎㅎ

주문 후에 자리로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주문을 해놓으면 주방에서 뚝딱뚝딱 만들어서
테이블로 준답니다 ㅎㅎ
신기했어용 ㅎㅎ

드디어 나온 냉모밀!!
메밀면으로 만든 비빔메밀면은 먹어봤지만
냉모밀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기대~~♬

정말 정말 정말 시원해요 ㅋㅋㅋㅋㅋ
폭염주의보가 뜬 날에는 이런 시원한 음식을 먹으러
종종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에어컨이 틀려져 있어서 시원했는데
냉모밀을 먹으니 추워지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면 좋아하는 1인 ㅋㅋㅋㅋㅋㅋ
냉모밀 안에 들어가는 면이란 면은 다 흡입 했더랬죠 ㅋㅋㅋ
면 요리는 사랑입니다...♥
목구멍에서 잡아당기는 듯한 느낌을 받는 면 요리 ㅋㅋㅋㅋ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냉면과 비슷하게 많은 사랑을 받는 냉모밀,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ㅋㅋ
역시 여름에는 이런 시원한 음식을 먹어야지요~
요새 계속 밖에서 사먹어야 해서 맛집을 계속 찾고 있는데
동성로에 맛집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