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9일 일요일

헐크피규어를 만나다! 아트박스에 벽걸이 시계 사러 갔다가 힐링...♥ Meets Hulk Figures At ArtBox!

헐크피규어를 만나다! 아트박스에 벽걸이 시계 사러 갔다가 힐링...♥ Meets Hulk Figures At ArtBox!

다들 어벤져스 아시나요? 워낙 유명해서 모르는 분들이 아마 없을테지만 어벤져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헐크입니다!!! 헐크라는 캐릭터도 좋지만 헐크를 연기하는 마크 러팔로라는 배우는 너무 귀엽거든요 ㅠㅠㅠㅠ 대구동성로에 아트박스가 생겨서 벽걸이 시계를 사러 갔다가 지하 1층에 어벤져스 피규어가 있다는 말에 눈이 돌아간 1인... 헐크 피규어도 있다는 말에 하늘로 나는 기분을 느낀 1인...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배우!
어벤져스 1과 2에서 헐크를 연기한 마크 러팔로입니다! ♥

엄청 거대한 아이언맨 피규어를 발견하고 흥분한 1인 ㅋㅋㅋㅋ
아이언맨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했드랬죠 ㅋㅋㅋ
하이파이브를 하면 기분이 좋크든여 ㅋㅋㅋㅋ

드디어 발견한 헐크피규어!!!!!
아쉽게도 헐크는 거대한 피규어가 없더라구요 ...
힝 8ㅅ8 헐크도 만들어주세요 ....

헐크에게 제 마음과 같은 손 하트를 해주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헐크가 제 마음을 알아줄까요? ㅋㅋㅋㅋ

어벤져스 2에 나온 헐크와 아이언맨 헐크버스터가 싸우는 장면!
사와서 집에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생겼지만
매우 비싸서 그런 욕구는 마음 속 깊은 곳으로.... ㅋㅋㅋㅋ

스파이더맨, 슈퍼맨, 베트맨,, 아이언맨, 토르,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터미네이터, 겨울왕국까지! 없는 게 없는 피규어들!
아트박스 지하 1층은 파라다이스였습니다 ㅋㅋㅋㅋ

엔트맨까지!! ㅋㅋㅋㅋㅋ
엔트맨이 너무 작아서 사진 찍기도 힘들더라구요 ㅋㅋㅋ

정작 중요한 시계는 안 찍고 ㅋㅋㅋㅋ
이 날 아리랑단팥빵 갔다가 간거라 아리랑단팥빵까지 함께 출연 ㅋㅋㅋ

다 사고 가려는데 눈에 보인 헐크 마스크팩 ㅋㅋㅋㅋ
이 팩을 쓰면 헐크처럼 되려나? ㅋㅋㅋ

3단 코팩도 필요해서 샀답니다 ㅋㅋ
사용해본 후기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제가 모공이 꽉 닫혀 있었는진 모르겠지만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ㅠㅠ 8ㅅ8
하지만 똑같은 걸 구매한 직장동료분은 시원하게 잘 되었다고 하시니.
개인차가 있겠죠?
한 개 더 샀으니 한번 더 해봐야겠어요 ㅎㅎ

벽걸이 시계는 헐크의 색인 초록초록한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원래는 파란색이나 하늘색을 사려고 했는데 없더라구요 8ㅅ8
그래서 헐크의 색이라는 핑계를 대며 구매한 초록색 시계 ㅋㅋ

건전지도 같이 구매해야 하는 거였어요~
이 시계는 AA를 쓰더라구요~

벽 한 쪽에 이쁘게 걸어놨습니다 ㅎㅎㅎ
기승전 헐크였던 시계쇼핑 ㅋㅋㅋㅋ

어벤져스 1과 2에서 헐크가 나오고
최근에 개봉한 시빌워에는 헐크가 안 나와서 엄청 아쉬웠답니다 ㅠㅠ
하지만 토르3에 헐크가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토르 시리즈는 챙겨보진 않았지만
토르3를 보러가고 싶은 심정이네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마블 캐릭터 중 어떤 캐릭터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최애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