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8일 화요일

강아지와 함께 전국도보여행! 고령에 도착했습니다~ Nationwide backpacking with dogs! It arrived in the goryeong

강아지와 함께 전국도보여행! 고령에 도착했습니다~ Nationwide backpacking with dogs! It arrived in the goryeong

대구 스파밸리 네이처파크에서 출발해서 열심히 강아지 달리와 으쌰으쌰 여행 중인 큐피앱입니다~ 주변의 친구들에게 전국여행 간다고 하니 응원 온 친구들이 차도 태워주고 밥도 얻어먹고~ 이런 게 바로 여행의 묘미 아니겠습니까? ㅎㅎ 배낭이 너무 무거워서 중간 중간에 쉬고~ 캠팽 하는 곳도 찾아서 가고 ㅎㅎ 여유롭게 여행하고 있습니다~

옥포에서 고령까지 응원 온 친구의 차를 타고 고령에 도착했답니다 ㅋㅋ

점심시간이어서 손짬뽕을 먹었습니다~ 
안 그래도 짬뽕이 먹고 싶어서 계속 짬뽕이 생각났었는데
먹고 나니 속이 다 개운했습니다 ㅋㅋ 

전국배낭여행을 강아지랑 간다고 하니
친구들이 모두 응원해주더군요 ㅎㅎ
응원에 힘 입어 씩씩하게 달리와 걸어갔습니다~!!
햇볕은 쨍쨍하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었습니다 ㅎㅎ

너무 더운 낮 시간에는 걸어다니면 강아지 발바닥에 화상을 입을 수도 있고
배낭이 너무 무거워서 어깨가 부서질 거 같아서
개실 마을이라는 곳에 있는 정자에 앉아서 한가롭게 휴식을 취했습니다~

고령 길고양이~
삼색의 멋진 털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길고양이도 강아지 달리와 저의 여행을 응원해주는 듯한 눈빛이였습니다 ㅋㅋ

정자에서 좀 쉬다가 달리는 처음 볼 논두렁에서 포토타임~
달리도 더운지 혀가 나오기 직전이네요 ㅋㅋㅋ
달리는 털로 덮여있어서 더 더울 것 같습니다~
달리가 고생이 많네 ㅋㅋㅋ

마치 촌에서 키우는 개의 모습 같네요 ㅋㅋㅋㅋ
뭐지 이 자연스러움은?

사진도 찍고 휴식도 즐기다 서둘러 가야겠다 싶어 가던 중
고령 처가댁으로 가는 친구를 만나 차도 얻어 타고 밥도 얻어 먹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운이 좋은 날이네요~
첫 날에 비를 맞은 게 액댐한 게 틀림없습니다 ㅋㅋㅋ
날씨가 맑아서 좋았지만 밤에 잘 때는 얼어 죽을 뻔... ㅠㅠ
담요가 필요하네요 ...
내일은 고령에 있는 신촌유원지캠핑장으로 갈 예정입니다 ㅎㅎ
달리와 함께 하는 전국배낭여행 많이 기대해주세요!! 

큐피앱과 전국배낭여행은 스파밸리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