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1일 토요일

동성로맛집추천! 친구들과 빈플러스 갔다왔어요! Dongseongro Restaurants Recommended! I went VINPLUS with friends!

동성로맛집추천! 친구들과 빈플러스 갔다왔어요! Dongseongro Restaurants Recommended! I went VINPLUS with friends!

다들 사는 곳이 달라서 단짝들이랑 만나려면 한달에 한번이나 두번 밖에 못 만나요 ㅠㅠ 그래서 오랜만에 만나면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 한답니다 ㅋㅋㅋ 동성로 맛집추천! 친구들과 빈플러스 갔다왔어요! ㅎㅎ 제 친구가 저 말고 다른 친구에게 물었더니 대구 동성로에는 빈플러스가 진짜 맛있다고 극찬을 하길래 얼마나 맛있는지 보러가자는 심보로 갔다왔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더군요... 또 가야겠어요 ㅋㅋㅋ 대구에는 먹을 것이 정말 많네요 ㅋㅋㅋㅋ

항상 이렇게 찍는게 익숙해지지가 않아요 ㅋㅋㅋㅋ
블로그 시작한 것도 오래 됬는데 전혀 익숙해지지 않는 사진 찍는 일....
블로그 시작하기 전에는 이렇게 사진을 전혀 안 찍어서
친구들이 놀라더군요 ㅋㅋㅋ 너 변했다며 ㅋㅋㅋ
메뉴판을 찍는 건 필수죠 ㅋㅋㅋ

저녁시간에 만났기 때문에 정말 배가 고팠습니다 ㅠㅠ
일단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딥디쉬를 시켰어요!
스위트 포테이토 딥디쉬 모짜렐라 치즈 맛으로 시켰습니다 ㅎㅎ
거의 2인분이나 1.5인분이라서
저희는 3명이서 2개를 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당!

술.. 크흠 ㅋㅋㅋ
마시고 싶었지만 술이 약하기 때문에 넘어가기로 ㅋㅋㅋㅋㅋ

늦게 오는 친구에게 면과 밥 중 고르라고 했더니 밥이 좋다고 하길래
맨 위에 있는 치킨 크림 그라탕을 골랐습니다 ㅎㅎ
다른 메뉴들도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다음 번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기본 세팅은 2인용이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3명이여서 그릇이랑 수저세트를 하나씩 더 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그랬더니 직원분들이 필요이상으로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ㅋㅋㅋ
갔다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과일 원액과 탄산수를 섞은 한입거리(?) 음료를 식전에 주십니다 ㅋㅋㅋㅋ
제가 잘 먹어서 한입거리라는 말이 아니라
정말 한입에 털어(?)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고급진 그릇과 수저세트... ㅎㅎㅎㅎ

뿅! 나왔습니다 ㅋㅋ
젓가락이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ㅋㅋㅋ
왜냐하면 저는 젓가락질을 잘 못하거든요 ㅋㅋㅋ

피클도 이쁜 통에 담아주셨습니당 ㅎㅎ

제 휴대폰이 배터리가 다 되서 친구가 찍어준 음식사진!
인스타그램으로 찍고 나서 보내준건데
역시 인스타그램 필터가 좋네요 ㅎㅎㅎ
치킨 크림 그라탕입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당 ㅎㅎ

곧이어 나온 스위트 포테이토 딥디쉬 모짜렐라 치즈!
이거랑 밥이랑 다 치즈치즈해서 느끼할까 싶었는데
그렇지 않고 담백하더라구요 ㅎㅎ
이거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ㅠㅠㅠㅠ8ㅅ8

보이십니까?
치즈가 늘어나다 못해 흘러넘칩니다 ㅋㅋㅋㅋ
먹을 생각을 하니 설레서 못 참겠더라구요 ㅋㅋㅋ

3명이서 먹었는데 4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ㅎㅎ
네, 이렇게 먹고 다이어트 한다고 난리를 부렸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먹으면 기분이 조크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말투는 써주고 봐야합니다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대구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빈플러스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