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2일 일요일

아리랑단팥빵 대구동성로점에서 빵 여러가지 산 후기 ㅋㅋㅋ I bought bread at the Arirang anpan in Daegu dongseongro!

아리랑단팥빵 대구동성로점에서 빵 여러가지 산 후기 ㅋㅋㅋ I bought bread at the Arirang anpan in Daegu dongseongro!

아리랑단팥빵 대구동성로점이 새로 생겨서 여러가지 빵을 한번 제가 구매해보았습니다 ㅋㅋㅋ 요새 동성로가 난리법석이에요~ 여러 곳에 새로운 가게가 생기고 공사를 하고... 아리랑단팥빵도 새로 생겨서 언젠가는 저기를 꼭 가고 말겠다라고 결심하고 기다리던 나날을 지나서 드디어 제가 가서 빵을 샀습니다 ㅋㅋㅋㅋ 단팥이 들어간 빵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먹어본 다른 분이 맛있다고 얘기를 해주셔서 용기를 내 한번 사보았죠 ㅋㅋㅋ 비쥬얼이 정말 대박입니다 ㅎㅎ

간판 한번 대박 크네 ㅋㅋㅋ
아리랑 단팥빵은 가장 번화한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아리랑단팥빵 옆에 다이소도 3층건물로 엄청 크게 들어왔구요~
건너편에는 올리브영도 큰 게 있습니다!

생크림이 설마 저렇게 많이 들어갔겠어?
의심하며 찍은 사진 ㅋㅋㅋㅋ

옥수수마약빵은 어디서 많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습니다 ㅋㅋㅋ

아메리카노도 싼 가격에 팔았어요~
일본 가격으로 91.61엔이고, 중국 가격으로 5.65위안 이네요~
여러분 모자이크 정말 귀찮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을 찍는 찰나에 고개를 돌리셔서
모자이크를 할 수 밖에..... 크흡 8ㅅ8

커피 머신기도 좋은 걸로다가 해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
아까 그 아메리카노를 위해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생크림이 들어가 있는 거는 이렇게 따로 진열해놓으셨더라구요 ㅎㅎ
2,500원이였습니다! 일본 가격으로 230엔, 중국 가격으로는 14.12위안 이에요~
딸기 생크림은 인기가 많아서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유명하다면 사줘야죠 ㅋㅋㅋㅋㅋㅋ
딸기 생크림 너로 정했다!!!!!

제가 사진 찍으면서 손에 잡고 이러는 모습이
안쓰러우셨는지 직원분이 가져다 주신 쟁만 ㅋㅋㅋㅋ

소보루 단팥빵도 있어서 쟁반으로!!
소보루를 좋아하는데 단팥이 들어가있으면
어떨지 궁금했거든요 ㅋㅋㅋ
2,000원이에요~ 일본 가격으로 183.22엔, 중국 가격으로 11.30위안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메론!!!!
'올 때 메로나'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메론빵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이것도 2,000원이에요~ 일본 가격으로 183.22엔, 중국 가격으로 11.30위안입니다~

구경하고 있었는데 시식이 왔어요!!!!!
아리랑단팥빵은 시식이 참 잘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8ㅅ8

다른 빵들도 많았지만 3개를 골랐습니다 ㅎㅎㅎ
3개를 들고 룰루랄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부담스러운 강남가족은 나중에 다른 일상에서 만나보시고
지금은 아리랑단팥빵에 집중해주세요 ㅋㅋㅋ

ㅠㅠㅠㅠ 사진 찍는다고 정신없이 막 샀는데
비쥬얼이 대박이였습니다 ㅠㅠㅠㅠ
저녁 시간에 혼자 먹는데 감탄사를 실제로 터트렸어요 ㅋㅋㅋ
헐 대박!!

딸기생크림빵!!!!!
딸기생크림이 흘러넘쳐요!!!!
흐르다가 소보루빵에 묻었어요 ㅋㅋㅋㅋ

밑에 단팥이 들어있어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어요~
딸기생크림이 좀 녹아서 흘러내렸지만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ㅠㅠㅠ

메론빵 ㅠㅠㅠㅠ 메론빵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ㅠ
상상 이상의 맛입니다 ㅋㅋㅋㅋ

소보루단팥빵도 먹어봤는데요,
우유가 없어서 그런지 좀 물리더라구요 ㅋㅋㅋ
혼자서 3개를 다 먹으려고 한 게 무리였나봐요 ㅋㅋㅋㅋ
역시 욕심 부리면 안돼요 ㅋㅋㅋ

저녁에는 다 먹진 못하고 좀 남겼다가
감기 때문에 약 먹으려고 아침에 또 먹었어요 ㅎㅎ
밥 대신에 먹기 좋고 양도 많아서 좋은 거 같아요~
무엇보다 맛있어요 ㅠㅠ

저랑 같이 일하는 언니와 동생이랑 갔는데
각자 다 다른 맛을 사서 집에 갔더라구요 ㅋㅋㅋㅋ
초코초코 맛도 사보고 싶어요~
다음번에는 다른 맛을 사서 먹어보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