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5일 수요일

20160523 대구산책로 신천에서 열심히 훈련 중! 반려동물 달리와 함께~ Currently training hard in Daegu trails Shincheon with my pet Dalee!

20160523 대구산책로 신천에서 열심히 훈련 중! 반려동물 달리와 함께~ Currently training hard in Daegu trails Shincheon with my pet Dalee!

반려동물 달리와 함께 대구 산책로로 딱 좋은 신천에서 예행연습을 위해서 열심히 훈련하고 왔습니다! 글을 쓰는 오늘은 비가 와서 못 나갔지만 23일에는 훈련을 갔다왔지요.. 신천은 산에서 부는 바람이 불어와 시원하게 해줘서 훈련하기 딱 좋아요! 열심히 땀 흘리고 쉴 때 바람이 불면 그 만큼 시원한 게 없죠 ~.~

신천을 향해 열심히 가던 중
일반 가정집인데 천연 염색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달리를 세워 놓고 물 한 모금 주며 사진을 찍었슴돠 ㅎㅎ
달리 물통은 옛날 미술시간에 썼던 물통과 비슷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ㅎㅎ
이 날 햇빛이 좋아서 염색이 잘 나올 것 같더군요 ㅎㅎ
염색 구경을 했는데 여기는 일반인들 상대로 교육 과정도 있더라구요!

찰리와 달리~ 찰리는 전화 중이네요 ㅋㅋㅋ
달리가 찰리 옆에 갔더니 소형견이 됬어요 ㅋㅋㅋㅋㅋㅋ
찰리 채플린 동상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ㅎㅎ

신천 도착!
이 날도 원반을 가지고 갔어요
달리가 원반을 입으로 캐치! 하는 순간에 사진을 찍었더니
역동적인 달리가 사진에 찍혔네요 ㅎㅎ
뒷 다리가 짧은 것처럼 나와서 귀엽네요
달리 is 뭔들...

표정이 꼭 "앙! 내꺼야! 안 줄꺼야!"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
나한테 안 주면 너가 다시 못 가지러 가잖아~~ ㅋㅋ
이 사진에서 달리의 귀 쪽 라인과 뒷 다리 라인이 늘씬하니 잘 빠졌네요 ㅋㅋㅋ
S라인 달리~

자리 이동 중~
다리와 다리 사이에 보이는 건축물이 보이시나요?
수성교 위에 있는 건축물이에요 ㅎㅎ
가끔씩 아무렇지 않게 지나가던 곳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서 다르게 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꽃과 하늘~
산책을 자주 다니다 보니 꽃을 자주 보는데
양귀비과, 장미과, 들국화과 등이 제일 많은 것 같아요
하늘을 하루에 3번 이상 쳐다보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래요!
강아지 달리와 함께 하늘을 자주 쳐다봐야겠어요 ㅎㅎㅎ
행복한 사람이 되어야지요~

정말 높게 솟아있는 아파트 옆에 햇님이 까꿍하고 있네요 ㅎㅎ
마치 저 아파트에 숨어있었는데 그 시간이 야속하듯
짠! 하고 나타나서 햇빛을 비춰주고 있었어요 ㅋㅋ

신천 징검다리 위에서 산들산들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햇빛을 쬐고 있는 달리~
달리가 고개를 다른 쪽으로 돌리고 있는 걸 보니 햇빛이 눈부셨나봐요 ㅎㅎ
"아이쿠 눈부셔 >_<"

후광효과 받은 달리~
달리가 하루종일 혀를 내밀고 체온을 조절하더니
바람이 산들산들 불어오니 이제 온도가 적절했나봅니다 ㅎㅎ
입을 다물고 있네요 ㅋㅋ
햇빛이 달리를 비추고 있는데
뒤에 아파트가 다 지어지면 햇빛도 가려질려나요~?

달리와 함께 산들바람이 불어오는 신천에서 훈련하고 왔습니당~
시원하고 좋구만유~
혹시 대구에 사시는 분들은 신천에 산책 나오셔서
달리와 함께 산책해요~ 아는 척 부탁드립니다~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