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4일 토요일

동성로 축제 기간!! Dongseongro festival!!

동성로 축제 기간!! Dongseongro festival!!

동성로 축제 기간입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오늘부터 본 축제가 시작한다고 하더라구요~ 2016.5.13(금)~2016.5.15(일)까지 하는 동성로 축제입니다~ 이번 축제는 대구패션주얼리위크와 함께하는 축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사무실 근처에 주얼리 샵이 많은데 그 근처에 점심 먹으러 나왔다가 대표님께 양해를 구하고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축제를 즐겼습니다~ 퇴근하고도 버스킹 보러갈려구요 ㅎㅎ

축제 안내소에서 이런 팜플렛도 나눠주고 있었어요~
NOW라는 어플과 함께하는 축제네요~
어플을 다운 받으면 축제에 대한 소식을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나봅니다 ㅎㅎ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본 행사 하기 전에 프린지 축제 때도 동성로에 저녁 먹을 일이 있어서 왔다가
행진 같은 걸 하길래 구경했었는데 스케일이 엄청나더라구요 *_*

패션쇼 행사도 해서 모델 언니들이 리허설 하는 것도 구경했어요 ㅎㅎ
모델 언니들이 키가 엄청 크고 늘씬하더라구요 *_*
부러웠슴돠 ㅋㅋㅋ

점심 메뉴는 짜장면!!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는 메뉴를 시켰어요 ㅋㅋㅋ
탕수육+짜장면 2, 여기에 짜장면 하나 더 ㅋㅋㅋ
3명이서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윤기가 좌르르~~

탕수육(小)자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부먹과 찍먹 중 뭘 택하느냐로 대화가 시작되었는데,
저는 둘 다 좋더라구요 .. 왜냐하면 다 맛있으니까요 ㅋㅋㅋㅋ
결국에는 찍먹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찍먹파가 있어서요 ㅎㅎ

소스도 맛있었어용 ㅎㅎ

배부르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배가 부르네요 ㅋㅋㅋ
배 터지게 먹고 축제를 즐기러 GOGO!!

이렇게 주얼리 골목은 주얼리 관련 부스로 가득찼습니다 ㅎㅎ
시간만 많았으면 축제를 더 즐겼을텐데 .. ㅠㅠ

얼굴 그려주는 것도 있었어요~
이런 거 받아보고 싶었는데 ㅎㅎ 시간아 가지마~

은반지 만들기 체험도 있었어요~
시간이 없어서 저희 사무실 근처만 찍었는데
한일극장이라 대백, 그리고 중앙 파출소 쪽까지
부스들이 꽉 찼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규모가 굉장히 컸습니다 ㅎㅎ

배가 불렀지만 후식 배는 따로 있지요 ^0^ ㅋㅋㅋ
저의 회복 포션 바닐라 라떼도 마시면서 사무실로 복귀했습니다 ㅎㅎ

이벤트도 많고 여러 대학교에서 나온 체험하는 것도 많아서 볼게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날씨만 좋으면 참 좋았을 텐데 ㅠㅠ
제가 밥 먹고 나왔을 때는 비가 몇 방울 떨어지길래
우산 샀더니 안 오더라구요.. ㅡㅡ;;
동성로 축제 재밌을 것 같아요~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