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일 일요일

큐피앱의 일상! 창녕 이방면 우포늪에 다녀왔어요!

큐피앱의 일상! 창녕 이방면 우포늪에 다녀왔어요!

창녕 갈 일이 있어서 간다고 친구한테 얘기하니까 우포늪은 꼭 가보라고 하길래 가봤죠 ㅎㅎ 우포늪은 갈대숲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갔더니 차우차우 2마리와 샤페이 2마리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 외에도 다른 강아지들도 많았지만 차우차우는 동물농장에도 나왔던 유명한 강아지더라구요 ㅎㅎ 우포늪 왔다가 강아지들만 보고 온 ㅋㅋㅋㅋㅋ 어찌나 순하고 귀엽던지 ㅠㅠㅠ

ㅋㅋ 먼저 샤페이! 샤페이는 못생긴 외모지만 독특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강아지이죠!
이 강아지는 수컷 강아지였는데 풀 숲의 냄새를 어찌나 열심히 맡던지 ㅋㅋㅋ
돼지 소래도 내면서 말이죠 ㅋㅋㅋ

킁킁킁킁킁킁킁킁킁킁킁X∞ ㅋㅋㅋㅋ

샤페이 믹스견인지 샤페이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저기 입 부분에 살이 많아서 조물딱 조물딱 거리기 딱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드디어 등장한 우리의 차우차우!!!!
느릿느릿 어슬렁어슬렁 걸어다니더라구요 ㅋㅋㅋ

저희가 막 꺼내고 하니까 기웃기웃하는 샤페이들... 넘나 귀엽...

기웃기웃

뭐 맛있는 거 있떠여????

차우차우는 어디갔나싶어서 두리번거리다가 ㅋㅋㅋㅋ
누워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세상 다 귀찮다는 듯 ㅋㅋㅋ

가까이 가도 절대 안 일어나는 귀차니즘의 최고봉

인형인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완전 귀엽죠?
이렇게 사진 찍고도 쓰담쓰담도 했는데
만사 귀찮은 듯 꼼짝을 않는 차요미 ㅋㅋㅋ

강아지만 주구장창 찍다가 우포늪을 깜빡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급한대로 차에 타서 막 찍었는데도 좀 잘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갈대숲으로 유명한 우포늪은 사진보다는 눈으로 보는게 훨 나아요!
추천드립니다 ^^

ㅋㅋㅋㅋㅋㅋ 차에 타서 사진을 찍으면 이런 한계가 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망했어요

우포늪 근처에 공원도 만들려고 하고 있더라구용 ㅎㅎ

이제 곧 공원이 될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ㅋㅋㅋㅋㅋ
이건 도대체 왜 찍은걸까요
사진을 찍은 작가의 의도를 파악해보시오. (5점)
시험 돋네 ㅋㅋㅋ

이건 그래도 분위기 있게 나왔네용 ㅎㅎ

별 기대 없이 간 곳에서 차우차우를 만나서 급 기분이 좋아진 어쩔 수 없는 애견가 ㅋㅋㅋ
이제 강아지만 보면 너무 좋아서 현기증이 나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언능 강아지 쓰담쓰담하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