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8일 일요일

대구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MILK당'! Daegu Tiramisu ice cream dessert cafe 'MILK DANG'!

대구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MILK당'! 

Daegu Tiramisu ice cream dessert cafe 'MILK DANG'!

대구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MILK당에 다녀왔어요~! 저희 언니가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서울에 갔다가 홍대에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을 판다고 해서 사진을 봤더니 비쥬얼 대박... 그래서 저도 먹고 싶어서 찾아봤더니 대구에 있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지인들과 함께 갔다왔죠~ ㅎㅎㅎ 반월당 근처에 있는 디저트 MILK당 입니다~ ㅎㅎ

이건 밀푀유입니당! 아마 프랑스 디저트인걸로 아는데... 맞나요? ㅋㅋㅋ
메뉴 이름은 바닐라패션!
패션 후르츠가 들어가서 새콤달콤 맛있어요!

드디어 나온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크으... 비쥬얼이 아주 그냥 대박입니다!

잔도 엄청 이뻐용 ㅎㅎ
유리 같아 보이지만 유리는 아니랍니다 ㅎㅎ
생각보다 몰랑몰랑해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외에도 딸기도 있고 또...
여러가지 있었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ㅋㅋㅋ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가게가 생긴 지 얼마 안 됬나봐요~
내부 인테리어가 대부분이 화이트 느낌의 깔끔한 느낌이였어요~
같이 간 언니가 찍어준 사진!
뭔가 끄적이고 있었는데 찍어줘서 분위기 있게 나왔네요 ㅋㅋㅋ

뭘 저렇게 열심히 말하고 있을까요 ㅋㅋㅋㅋ
뭔 얘기 했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아용
펭귄들이 넘나 귀여운 것...♥

다음번에는 서울에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이런 맛있는 것들은 널리널리 알려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대구에 'MILK당' 말고도 여러 곳 있는 것 같아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추천 드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