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9일 목요일

강아지 유치로 만든 레진 목걸이! Necklace made of baby dog teeth!

강아지 유치로 만든 레진 목걸이! Necklace made of baby dog teeth!

강아지 달리가 어릴 때 유치가 빠졌었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유치를 비닐에 보관하고 있었어요~ 이 유치로 뭔갈 할 수는 없을까 생각하다가 저번 레진공방에를리안 악세사리를 구매를 한 적이 있었는데 강아지 달리의 유치로 목걸이를 만들 수 있겠냐고 문의했더니 흔쾌히 만들어주셔서 드디어 목걸이가 왔습니다!! 강아지 유치는 목걸이로 만들면 어떤 느낌일까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귀여워서 맨날 하고 다니고 싶어요 ㅠㅠ

짠! 악세사리를 찍을 때 항상 등장하는 빨간 배경...★
유치가 동그란 모양에는 안 들어간다고 네모 모양으로 만들어주셨는데
그게 또 특별하고 예쁜 거 같아요 *_*

레진공방에를리안 명함과 함께!
은 목걸이라서 알레르기 심한 분들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

유치가 잘 보이죠?
레진이 투명해서 더 잘 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넘 이쁘네용 8ㅅ8

제 목에 해봤습니다 ㅎㅎ
지나치게 캐주얼하거나 넘 블링블링 했다면 코디하기 힘들었을텐데
유치가 심플하게 들어가 있으니까 어떤 옷에도 소화하기 좋을 것 같아요!

달리에게도 걸어줬어요!
강아지 달리가 어릴 때 빠졌던 이빨인데
시간이 지나서 그 이빨로 만든 목걸이를 하고 있다니 8ㅅ8
너무 감동적이네요 ㅠㅠ

귀여워!!!!! 완전 증명사진 같네요 ㅋㅋㅋ
달리가 까매서 그런지 은 목걸이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고급진 느낌 ~.~

po늠름wer
ㅋㅋㅋㅋㅋㅋ 여자 애한테서 늠름함을 느꼈다 ㅋㅋㅋㅋ
그나저나 목걸이가 멀리서 봐도 이쁘네요 크으~~

강아지 유치로 목걸이를 만드는 게 참 좋을 것 같아서 이 글을 보고 계신
많은 반려인분들께도 강아지 유치 목걸이를 가지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릴려고 해요~
밑에 있는 설문지에 참여하시고 적어드린 주소로 유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공동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총 10분과 함께 공구하려고 하는데요,
가격은 2만원으로 유치를 보내주시는 택배를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기 때문에
다 포함이 되어 있는 가격이에요 ㅎㅎ
다만, 목걸이 받으실 때는 택배비 포함입니다 ㅠㅠ
넘나 이쁜 강아지 유치 목걸이>_<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