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9일 일요일

미미박스 아임미미 아임립틴트 이벤트로 득템했어요! MEMEBOX I'M MEME I'M LIP TINTE Get to the event!

미미박스 아임미미 아임립틴트 이벤트로 득템했어요! MEMEBOX I'M MEME I'M LIP TINTE Get to the event!

미미박스가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립틴트와 립리퀴드를 주던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신규가입을 하고 립틴트를 무료로 득템했답니다! 다만 택배비 2,500원을 내야했지만... -_-;;; 그래도 원래 가격을 생각하면 2,500원은 그냥 거저주는 거라고 생각하지만... 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색깔은 아임미미 아임립틴트 #RD651 마드리드 마르살라 색입니다~

누가 여성을 위한 택배 아니랄까봐 ㅋㅋㅋㅋ
핑크핑크한 택배가 왔네요 ㅋㅋㅋ

미미박스가 영어로 똬~
항상생각하는 거지만 택배는 항상 설레는 거 같아요 ...


'나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아보세요.'
저도 심혈을 기울여서 저에게 맞는 컬러를 찾았답니다 ㅋㅋㅋ
예쁘신 나나님이 떡 하니 자리하고 있는 종이가 나왔네요 ㅎㅎ

아임립틴트가 적혀있는 네모 반듯한 검은색 상자가 제 맘에 쏙 들었습니다 ㅋㅋㅋ
왠지 꽃 무늬는 눈에 안 들어오더라구요.. (취향 확실한 여자 ㅋㅋㅋㅋ)

이런 이벤트가 있는지 몰랐는데 친구가 알려줬어요!
립틴트 디자인 보세요.. 넘나 제 스타일인 것...
만약 친구가 알려줬는데 막 꽃 무늬에다가 레이스였으면
아무리 공짜라도 이벤트 참여 안 했을 거에요 ㅋㅋㅋㅋ

제가 고른 저에게 어울릴 색깔로 고른 #RD651 마드리드마르살라 컬러!
저는 웜톤이라서 핑크가 안 어울려요 8ㅅ8
그래서 고른 장미빛 레드색!

뽀숑뽀숑한 느낌의 솔을 가지고 있어요!
저는 메이크업을 배우진 않아서 ㅋㅋㅋ 용어를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이 뭐 이렇게 퍼렇지 ㅋㅋㅋㅋ
폰카라 죄송합니다~~
손등에 발색해본 느낌!

정식 홈페이지에 나오는 발색이랑 비슷하죠?
홈페이지에 나오는 색은 더 이쁠 수 밖에.. 조명의 힘은 위대하답니다 ㅋㅋ


(다음 사진 가뭄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 바르고 퍼석퍼석하고 가뭄이 난 것 같은 제 입술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제 입술 이 때 왜 이렇게 상태가 안 좋죠? 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아픈 사람 입술인 줄 알겠어요 ㅋㅋㅋ

ㅋㅋㅋ 입술 보호제를 발라봤습니다 ㅋㅋㅋ
이 때의 제가 너무 보기 싫어서 어쩔 수 없이 발랐나봐요 ㅋㅋㅋ

급 화사 ㅋㅋㅋㅋ
안 쪽에 그라데이션으로 발라봤어염 뿌 ㅇ3ㅇ

풀 발색!
발색이 홈페이지에 나오는 색이랑은 좀 다르지만
아까 제 입술이랑 비교해봤을 때 많이 화사해지죠? ㅋㅋㅋ

본격 비교샷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비교해보니 이 제품이 제 입술을 구제해줬군요 ㅋㅋㅋ

지금도 제 파우치에서 잘 살고 있습니다~ ㅋㅋㅋ

홈페이지에 나오는 색깔보다 살짝 연하고 폰카로 찍어서 그런지 
더 핑크핑크 해보이지만 육안으로 봤을 때는 
제가 원했던 주황색 빛깔이 더 나는 것 같아요~
저는 일단 만족입니다 ㅋㅋ
지금도 꾸준히 쓰고 있어요~
저번에 아떼나크 오일틴트와 같이 써주고 있답니다 ㅎㅎ
아임립틴트를 먼저 전체적으로 바르고 나서 
입술 중간에 아떼나크 오일틴트를 발라주고 있어요~

아떼나크 오일틴트 리뷰 보러가기 : http://qpapp119.blogspot.kr/2016/01/blog-post_8.html

가끔씩 이런 꿀이벤트를 이용해서 득템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또 좋은 이벤트가 있다면 그 땐 일찍 알아서 리뷰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