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1일 토요일

너무 더워! 냉면 찾아 삼만리~ 대구냉면맛집 춘천옥 It is so hot! And found delicious Cold noodles house!

너무 더워! 냉면 찾아 삼만리~ 대구냉면맛집 춘천옥 It is so hot! And found delicious Cold noodles house!

일주일의 꽃! 금요일을 맞이해서 냉면을 먹으러 가자고 의기투합한 사무실 패밀리 ㅋㅋㅋ 너무 더워! 냉면 찾아 삼만리~ 대구냉면맛집 춘천옥이라는 집을 찾았어요~ 원래 다른 곳을 찾아서 갔지만... 실패... 사무실 근처에 냉면집을 한번 더 찾아서 간 곳이 춘천옥이라는 곳이 있길래 들어가서 먹어봤습니다 ㅋㅋ 드디어 성공! 오전 내내 배가 고팠는데 맛있는 냉면으로 보상받았네요 ㅋㅋㅋ

저희가 처음에 맛집이고 엄청 유명해서 간 곳은..
손님은 엄청 많은데 종업원은 2명? 3명? 뿐이였어요..
맛집이라 기다리는 건 생각하고 갔으니 기다렸죠
근데 벨을 울려도, 반응이 있는 종업원이나 테이블로 오는 종업원은 한명도 없었습니다..
결국 점심시간을 지켜야 했기에 언능 다른 곳으로 가자고 의견을 모았어요
휴 저희 말고도 기다리다 지쳐서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찾은 곳이 춘천옥!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ㅎㅎ

네이버 지도로 찾아서 간 곳이 사진에 보이는 곳이였는데 문이 닫혀있길래 깜짝 놀랐어요!
알고보니 확장해서 길 건너로 옮기셨더라구요 ㅋㅋㅋ
저희는 정말 그렇게 많이 기다리고 여길 왔는데 문 닫은 거였으면 정말..
울기직전이였을텐데 ㅠㅠㅠㅠㅠ 정말 다행이였습니다

저희는 물냉면 3개를 시켰어요!

면발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굵습니다!
전 냉면의 면이 이렇게 굵은 건 처음 봤어요 ㅋㅋ
보통 냉면의 면을 생각하면 얇고 질기잖아요?
근데 이건 쫄깃쫄깃하면서도 굵고 잘 끊어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_*

3명이서 나란히 물냉면을 시켜서 뿌듯함에 사진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면을 더 주시더라구요 ~
저희는 매우 배가 고팠기 때문에 나눠서 더 넣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진에 있는 무반찬이
생각보다 매워서 쓰읍쓰읍 거리면서 나왔어요 ㅋㅋㅋ

'우리가 돈이 없지, 커피 가오가 없냐?' ㅋㅋㅋㅋㅋ
사무실 돌아오는 길에 카페가 있길래 커피를 사먹으려고 갔습니다~
JKSCAFE 였어용!
역시나 저의 회복포션 바닐라라떼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젊은 남자 사장님이였어용!
넘 친절하셨어요 ㅋㅋㅋ
가격도 친절!

저의 귀요미 지갑과 ㅋㅋㅋ
도장 3개 쾅쾅쾅~

일주일에 기본 3잔 이상은 마시는 것 같은 바닐라라떼 ㅋㅋㅋ
원래 맵단맵단이죠! ㅋㅋㅋ
매운 거 먹고 단거 먹고 매운거 먹고 단거 먹고 무한반복 ㅋㅋㅋ

처음에 갔던 냉면집에서 너무 오래 기다려서 기분이 안 좋았는데
결국에 먹고 싶었던 냉면도 먹고
회복포션인 바닐라라떼로 마시고~

아직 5월인데도 날씨가 여름 같아요 ㅠㅠ
역시나 냉면을 먹길 잘한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은 더울 때 먹는 특별한 음식이 있나요?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