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일 월요일

동인동맛집 추천! 낙영찜갈비

동인동맛집 추천! 낙영찜갈비

오늘은 회사에 출근해서 도시락 사서 먹다가 이제 더 이상 도시락은 질려서 ㅋㅋㅋ 동인동에 맛집을 또 탐방해보고 추천할 만한 곳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ㅎㅎ 낙영찜갈비라고 동인동 찜갈비 골목에 있는 곳이에요~ 43년의 오래된 전통의 맛집입니다 ㅎㅎ

주차장이 아주 넓기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사진으로는 뭔가 좁아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엄청 넓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키가 작아서 그래요 ...


건너편에 바로 있는 낙영찜갈비!

들어가서 한방!
1974년부터 운영하셨나봐요~
오래된 전통인 만큼 맛도 맛있을 거라 기대하며 이층으로 올라갔습니다 ㅎㅎ

정말 초스피드로 나온 갖가지 반찬들 ㅎㅎ
저희는 찜갈비 매운맛 2인분, 한우찜갈비 2인분, 쇠고기 찌개를 시켰어요~

찜갈비의 아름다운 자태...
정말 많은 재료가 들어갔을 것 같은 비쥬얼이군요 ㅎㅎ

함께 나온 쇠고기 찌개!
이건 많이 안 매워서 먹기가 참 좋더라구요
맛도 있고..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ㅠ

이건 한우 찜갈비!
그냥 찜갈비는 밑에 이런 나무판이 안 나오는데
한우찜갈비는 이런 나무 받침대가 나오더라구요... 고급지네용 ㅎㅎㅎ

뭔가 나무받침대가 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ㅋㅋㅋ

이사님께서 손질을 시작하셨습니다!
회복 +20이(가) 상승하였다!

신기하게도 이렇게 뼈가 쏘옥 하고 나오더라구요..
뼈에 묻은 양념도 먹고 싶었지만 개걸스러울까봐 참았습니다 ㅋㅋㅋ

역동적인 가위놀림 ㅋㅋㅋㅋㅋ
저기 뼈에 붙어있던 살이 어찌나 쫄깃쫄깃하고 맛있던지...

참지 못하고 젓가락을 뻗을 뻔 했지만 꾸욱 참았습니다 ㅋㅋㅋ

고기 비쥬얼 좀 보세요... 비쥬얼 쇼크가 따로 없네요 ㅋㅋㅋ

찜갈비와 김의 만남은 성공적이였습니다... ㅋㅋㅋ
밥에도 먹을려고 올려놓은 거 보세요 ㅋㅋㅋ 욕심쟁이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밥을 비벼주시는데, 이것도 아주 기가 막힙니다 ㅠㅠㅠㅠㅠ

맛있는 것을 찍을 때는 왼손잡이가 되곤 한다...★
왼손으로 해도 먹고자하는 힘이 솟아서 입으로 잘 들어간다고 합니다 ㅋㅋㅋ

급기야 고기를 덜어서 앞 접시에 먹었습니다 ㅋㅋㅋ
아무에게도 빼앗기지 않을테야! ★

아주 아주 끝내주는 조합이 나타났다!!!!
이렇게 백김치와 함께 싸서 먹으면
매운 거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 ㅎㅎㅎ

아 배부르다...

정말 맛있었던 낙영찜갈비 ㅠㅠㅠ
다음번에도 또 가고 싶네용 ㅠㅠㅠ 추천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